베스트 455 붉은 사막 출시일 업데이트 4 일 전

주제에 대한 기사를 찾고 있습니까 “붉은 사막 출시일“? 웹사이트에서 이 주제에 대한 전체 정보를 제공합니다 https://c1.castu.org 탐색에서: c1.castu.org/blog. 바로 아래에서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고 있는 주제를 더 잘 이해하려면 끝까지 읽으십시오. 더 많은 관련 검색어: 붉은 사막 출시일 도깨비 출시일, 펄어비스 도깨비 출시일, 붉은사막 출시일 디시, 붉은사막 취소, 펄어비스 도깨비 취소, 도깨비 게임, 붉은 사막 사이트, 붉은사막 게임스컴

붉은사막
장르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출시 2023년
엔진 블랙 스페이스 엔진
한국어 지원 미정
심의 등급

붉은사막 – 나무위키

  • Source: namu.wiki
  • Views: 41732
  • Publish date: 6 minute ago
  • Downloads: 29990
  • Likes: 7423
  • Dislikes: 10
  • Title Website: 붉은사막 – 나무위키
  • Description Website: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Source: Youtube
  • Views: 106257
  • Date: 12 hours ago
  • Download: 94273
  • Likes: 4507
  • Dislikes: 3

2022년 최고의 기대작 붉은사막 출시일 & 공개된 정보 총정리!

광대한 대륙과 차가운 사막, 거친 도시 등 광할한 오픈 얼드 세계를 엿볼수 있습니다. 그 속에서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마을과 도시의 삶, 강렬하고 속도감 있는 액션 신을 경험할 수 있고요, 정말 기대를 안가질려고 해도 어쩔 수 없는 기대작인거 같습니다. 세계관은 파이웰 대륙을 주 무대로 삼고 있으며, 척박하면서도 메마른 사막, 드넓고 아름다운 평야, 얼어붙고 단단한 설원 지역은 정말 다양한 감성과 매력을 주는 거 같습니다.

2021년 4분기에 출시 예정이니 현재 최적화 문제를 지금 논하기에는 이른감이 있습니다. 아무튼 게임 퀄리티는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제가 알기론 처음 붉은사막은 MMORPG로 제작되고 있었다고 알고있었는데, 트랜드 흐름에 맞춰 MMORPG 보다는 콘솔 오픈월드 액션으로 변경된 거 같네요, 펄어비스도 시대의 흐름에 맞게 붉은사막은 검은사막과 다르게 싱글 오픈월드 액션 장르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더 불어 붉은사막은 다른 오픈월드 게임과 만찬가지로, 플레이어들의 선택에 따라 게임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택이 의도했든 아니든 붉은 사막 세상에 깊게 관여한다고 합니다. 아마 게임은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를 함께 공존하는것으로 보아, 다크소울 시리즈와 비슷하게 출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9 thg 12, 2021 — 검은사막의 정식 후속작이며, 출시일은 2021년 겨울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오래 전 붉은사막의 맛보기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하였었는데요, …

  • Source: herzwolke.tistory.com
  • Views: 63593
  • Publish date: 21 hours ago
  • Downloads: 68327
  • Likes: 5986
  • Dislikes: 2
  • Title Website: 2022년 최고의 기대작 붉은사막 출시일 & 공개된 정보 총정리!
  • Description Website: 9 thg 12, 2021 — 검은사막의 정식 후속작이며, 출시일은 2021년 겨울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오래 전 붉은사막의 맛보기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하였었는데요, …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드디어!! 위쳐 차세대 버전 출시 총정리! 펄어비스 ‘붉은사막’ 결국은 지키지 못한 약속

  • Source: Youtube
  • Views: 35335
  • Date: 14 hours ago
  • Download: 73988
  • Likes: 8654
  • Dislikes: 1

2022년 최고의 기대작 붉은사막 출시일 & 공개된 정보 총정리!

검은사막을 이은 펄어버스의 야심찬 기대작 PC/콘손 게임 붉은사막에 대해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검은사막의 정식 후속작이며, 출시일은 2021년 겨울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오래 전 붉은사막의 맛보기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하였었는데요, 올해 인게임 영상을 공개하면서, 붉은사막의 정보들이 많이 공개되었습니다. 영상을 보는 내내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펄어비스가 게임을 잘 만드는건 알고 있었지만, 정말 엄청난 기대작인거 같습니다.

트레일러 영상은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TGA는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으로 올해의 게임상을 발표하는 권위 있는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유저라면 ‘고티’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실텐데요, 바로 여기서 나온것이죠

공개된 영상을 살펴보면, 검은사막처럼 너무 화려한 임펙트보단 절제된 임펙트가 인상깊었습니다. 그리고 최적화에 신경쓰고 있다지만, 아직 많이 부족한 점이 보이네요 . 과거 검은사막이 처음 오픈되었을때 당시, 혁식적인 그래픽을 찬사를 받았지만, 최적화 문제는 항상 올라왔던 문제였습니다.

2021년 4분기에 출시 예정이니 현재 최적화 문제를 지금 논하기에는 이른감이 있습니다. 아무튼 게임 퀄리티는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제가 알기론 처음 붉은사막은 MMORPG로 제작되고 있었다고 알고있었는데, 트랜드 흐름에 맞춰 MMORPG 보다는 콘솔 오픈월드 액션으로 변경된 거 같네요, 펄어비스도 시대의 흐름에 맞게 붉은사막은 검은사막과 다르게 싱글 오픈월드 액션 장르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광대한 대륙과 차가운 사막, 거친 도시 등 광할한 오픈 얼드 세계를 엿볼수 있습니다. 그 속에서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마을과 도시의 삶, 강렬하고 속도감 있는 액션 신을 경험할 수 있고요, 정말 기대를 안가질려고 해도 어쩔 수 없는 기대작인거 같습니다. 세계관은 파이웰 대륙을 주 무대로 삼고 있으며, 척박하면서도 메마른 사막, 드넓고 아름다운 평야, 얼어붙고 단단한 설원 지역은 정말 다양한 감성과 매력을 주는 거 같습니다.

검은 사막처럼 너무 화려하지도, 하지만 비슷한 중세물 게임 킹덤 컴 딜리버런스처럼 어색하지도 않은 딱 절제된

모션은 너무 보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검은사막 유저라면 그 특유의 흔들림 효과와 아웃포커스 효과도 붉은사막에 잘 적용된거 같습니다.

새로운 흥미는 레슬링과 태권도 여러 무술을 바탕으로 한 액션이라서, 잡고 던지는게 가능하고, 땅에 떨어지는 순간 필드에 먼지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2021년 기대작인 만큼 높은 그래픽 카드 사양을 요구할 거 같네요. 아마 3080/3090정돈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 불어 붉은사막은 다른 오픈월드 게임과 만찬가지로, 플레이어들의 선택에 따라 게임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택이 의도했든 아니든 붉은 사막 세상에 깊게 관여한다고 합니다. 아마 게임은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를 함께 공존하는것으로 보아, 다크소울 시리즈와 비슷하게 출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발매 기종은 PC와 콘솔로 출시되며, 콘솔은 정확하게 밝혀진 정보는 없습니다. 한국에서 보기드문 퀄리티의 게임인건 확실하나, 사이버펑크처럼 트레일러 사기인 게임인지 아닌지 까봐야하는건 어쩔수 없네요. 그래도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로써, 한국에서 이런 기대작을 만들었고, 기대할만한 게임이 생겼다는게 매우 기쁜일입니다.

그리고 예상이지만, 무기 강화의 시스템도 무기, 장비 위주의 게임이 아닌 용병과 함께 싸우는 태그 플레이를 구현하겠다고 펄어비스 측에서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아마 엘더스크롤처럼 용병을 만나거나, 동료로 영입하는 시스템이 아닐까 싶네요.

인게임 영상 마지막에 ” WINTER 2021’ 라는 문구가 있으니, 출시일은 2021년 4분기에 출시되겠습니다. 정말 사이버펑크처럼 계속 연장되고, 엉망인 게임이 아니길 기도합니다.

이와 관련된 글

The Game Awards 기대작 붉은사막(Crimson Desert) PC사양 및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들

스타일리쉬 액션의 끝판왕 – 데빌 메이 크라이 5

롤토체스 시즌4 추천 덱 TOP5

당신이 마피아입니까? 최근 핫한 어몽어스!!

다른글

[하트구름] 창업이야기 – 스마트스토어 개점하기

[Q&A] 청년내일채움공제 궁금했던거 다 알려드립니다

(2021년 최신) 주식 수수료 비교 총정리!! 1탄 < Feat . 무료이벤트 >

[수익공개] 2020년 12월 티스토리 결산 2021년 새로운 시작

[이걸로 끝내자] 2차전지 관련주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연기…목표가 38% 낮춘 4만3000원

SK증권은 펄어비스가 내년 예상 실적으로 매출액 6450억원(+70%), 영업이익 1867억원(+925%)을 거둘것 으로 전망했다. SK증권이 펄어비스 의 신작 출시 연기를 고려해 목표주가를 기존 6만9000원에서 4만3000원으로 37.7% 낮추고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하향했다.이소중 SK증권 연구원은 “펄어비스의 PC·콘솔 대작 ‘붉은사막’에 대한 예상 출시 일정이 내년 4분기 또는 2024년인 점은 아쉬운 부분”이라고 지적했다.붉은사막은 오픈월드 액션어드벤처 콘솔·PC 게임이다. SK증권은 붉은사막이 첫 분기 2600억원(400만장 판매)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이 연구원은 “누적 600만장 판매가 기대되며 중장기적으로 인앱결제로 인한 매출도 기대된다”면서도 “단 예상치를 하회할 경우 밸류에이션 부담은 불가피하며, 차기 신작 ‘도깨비’ 출시가 1년 뒤에 예정된 만큼 이번 신작 성과의 중요도는 매우 높은 편”이라고 강조했다.앞서 올해 3분기 펄어비스는 매출액 983억원(+1%, 이하 전년 대비), 영업이익 120억원(+18%)을 기록했다.이 연구원은 “2022년 4월 PC·콘솔 버전에서 선보인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의 각성 버전을 통해 올 3분기 PC 매출이 전 분기 대비 10% 증가해 실적 성장에 기여했다”며”올 4분기 PC 버전의 새로운 세계 ‘어비스 원: 마그누스’ 업데이트 및 모바일 버전의 ‘드리간’ 신규 사냥터 추가로 실적 개선세가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했다.SK증권은 펄어비스가 내년 예상 실적으로 매출액 6450억원(+70%), 영업이익 1867억원(+925%)을 거둘것 으로 전망했다.

이 연구원은 “2022년 4월 PC·콘솔 버전에서 선보인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의 각성 버전을 통해 올 3분기 PC 매출이 전 분기 대비 10% 증가해 실적 성장에 기여했다”며”올 4분기 PC 버전의 새로운 세계 ‘어비스 원: 마그누스’ 업데이트 및 모바일 버전의 ‘드리간’ 신규 사냥터 추가로 실적 개선세가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 연구원은 “누적 600만장 판매가 기대되며 중장기적으로 인앱결제로 인한 매출도 기대된다”면서도 “단 예상치를 하회할 경우 밸류에이션 부담은 불가피하며, 차기 신작 ‘도깨비’ 출시가 1년 뒤에 예정된 만큼 이번 신작 성과의 중요도는 매우 높은 편”이라고 강조했다.

28 thg 11, 2022 — 이소중 SK증권 연구원은 “펄어비스의 PC·콘솔 대작 ‘붉은사막’에 대한 예상 출시 일정이 내년 4분기 또는 2024년인 점은 아쉬운 부분”이라고 지적했다 …

  • Source: news.mt.co.kr
  • Views: 47963
  • Publish date: 15 hours ago
  • Downloads: 78864
  • Likes: 180
  • Dislikes: 7
  • Title Website: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연기…목표가 38% 낮춘 4만3000원
  • Description Website: 28 thg 11, 2022 — 이소중 SK증권 연구원은 “펄어비스의 PC·콘솔 대작 ‘붉은사막’에 대한 예상 출시 일정이 내년 4분기 또는 2024년인 점은 아쉬운 부분”이라고 지적했다 …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눈물을 마시는 새” 진심 한국판《위쳐》가능할까?│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는..

  • Source: Youtube
  • Views: 47716
  • Date: 49 minute ago
  • Download: 25006
  • Likes: 8956
  • Dislikes: 1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연기…목표가 38% 낮춘 4만3000원 -SK證

SK증권이 (43,300원 ▲750 +1.76%) 의 신작 출시 연기를 고려해 목표주가를 기존 6만9000원에서 4만3000원으로 37.7% 낮추고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하향했다.

이소중 SK증권 연구원은 “펄어비스의 PC·콘솔 대작 ‘붉은사막’에 대한 예상 출시 일정이 내년 4분기 또는 2024년인 점은 아쉬운 부분”이라고 지적했다.

붉은사막은 오픈월드 액션어드벤처 콘솔·PC 게임이다. SK증권은 붉은사막이 첫 분기 2600억원(400만장 판매)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 연구원은 “누적 600만장 판매가 기대되며 중장기적으로 인앱결제로 인한 매출도 기대된다”면서도 “단 예상치를 하회할 경우 밸류에이션 부담은 불가피하며, 차기 신작 ‘도깨비’ 출시가 1년 뒤에 예정된 만큼 이번 신작 성과의 중요도는 매우 높은 편”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올해 3분기 펄어비스는 매출액 983억원(+1%, 이하 전년 대비), 영업이익 120억원(+18%)을 기록했다.

이 연구원은 “2022년 4월 PC·콘솔 버전에서 선보인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의 각성 버전을 통해 올 3분기 PC 매출이 전 분기 대비 10% 증가해 실적 성장에 기여했다”며”올 4분기 PC 버전의 새로운 세계 ‘어비스 원: 마그누스’ 업데이트 및 모바일 버전의 ‘드리간’ 신규 사냥터 추가로 실적 개선세가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했다.

SK증권은 펄어비스가 내년 예상 실적으로 매출액 6450억원(+70%), 영업이익 1867억원(+925%)을 거둘것 으로 전망했다. SK증권이 펄어비스 의 신작 출시 연기를 고려해 목표주가를 기존 6만9000원에서 4만3000원으로 37.7% 낮추고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하향했다.이소중 SK증권 연구원은 “펄어비스의 PC·콘솔 대작 ‘붉은사막’에 대한 예상 출시 일정이 내년 4분기 또는 2024년인 점은 아쉬운 부분”이라고 지적했다.붉은사막은 오픈월드 액션어드벤처 콘솔·PC 게임이다. SK증권은 붉은사막이 첫 분기 2600억원(400만장 판매)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이 연구원은 “누적 600만장 판매가 기대되며 중장기적으로 인앱결제로 인한 매출도 기대된다”면서도 “단 예상치를 하회할 경우 밸류에이션 부담은 불가피하며, 차기 신작 ‘도깨비’ 출시가 1년 뒤에 예정된 만큼 이번 신작 성과의 중요도는 매우 높은 편”이라고 강조했다.앞서 올해 3분기 펄어비스는 매출액 983억원(+1%, 이하 전년 대비), 영업이익 120억원(+18%)을 기록했다.이 연구원은 “2022년 4월 PC·콘솔 버전에서 선보인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의 각성 버전을 통해 올 3분기 PC 매출이 전 분기 대비 10% 증가해 실적 성장에 기여했다”며”올 4분기 PC 버전의 새로운 세계 ‘어비스 원: 마그누스’ 업데이트 및 모바일 버전의 ‘드리간’ 신규 사냥터 추가로 실적 개선세가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했다.SK증권은 펄어비스가 내년 예상 실적으로 매출액 6450억원(+70%), 영업이익 1867억원(+925%)을 거둘것 으로 전망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감 0%

비공감 0%

펄어비스 “붉은사막 내년 하반기 개발 완료된다” – 게임톡

허 대표는 이어 “현재 붉은사막은 글로벌 콘솔 이용자의 눈높이를 만족시킬만한 수준으로 개발되고 있다. 지난 여름부터 시작한 B2B 마케팅을 3분기에도 이어가며 파트너사들과 함께 게임에 대한 검증과 협업방안을 논의해오고 있다”며 “콘솔 시장에 처음 도전하는 것이기에 경험 많은 글로벌 파트너사의 조언과 협업이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한다. 이제 붉은사막은 공개하고자 하는 수준에 거의 이르렀다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허 대표는 “붉은사막은 내년 하반기 중 개발 완료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다만 출시일은 시장 상황이나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결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확정되는 대로 다시 한 번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붉은사막을 출시하기 위해 사용한 기술이나 결과물들이 도깨비에도 다수 적용되므로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9일 허진영 펄어비스 대표는 2022년도 3분기 컨퍼런스콜에서 붉은사막 출시가 지연되는 이유에 대해 “붉은사막 영상 공개 일정이 늦어진 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한다. 콘솔 시장을 알아가며 개발하는 시간이 많이 필요하다. 게임 엔진에 인공지능 등 발전된 기술을 탑재해 선보이고 싶은 욕심이 있어 늦어졌다”고 밝혔다.

9 thg 11, 2022 — 펄어비스가 기대작 ‘붉은사막’ 개발 완료 시점을 내년 하반기로 전망했다. 또 다른 기대작 ‘도깨비’ 출시는 붉은사막 이후에 이뤄질 전망이다.9일 …

  • Source: www.gametoc.co.kr
  • Views: 65446
  • Publish date: 40 minute ago
  • Downloads: 66859
  • Likes: 8594
  • Dislikes: 8
  • Title Website: 펄어비스 “붉은사막 내년 하반기 개발 완료된다” – 게임톡
  • Description Website: 9 thg 11, 2022 — 펄어비스가 기대작 ‘붉은사막’ 개발 완료 시점을 내년 하반기로 전망했다. 또 다른 기대작 ‘도깨비’ 출시는 붉은사막 이후에 이뤄질 전망이다.9일 …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플스5) ‘붉은사막’ 22분 독점 게임 플레이 | 가장 현실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오픈 월드 게임! | 언리얼 엔진 5가 사실적인 그래픽 [4K HDR 60FPS]

  • Source: Youtube
  • Views: 198
  • Date: 56 minute ago
  • Download: 85557
  • Likes: 10
  • Dislikes: 9

펄어비스 “붉은사막 내년 하반기 개발 완료된다”

펄어비스가 기대작 ‘붉은사막’ 개발 완료 시점을 내년 하반기로 전망했다. 또 다른 기대작 ‘도깨비’ 출시는 붉은사막 이후에 이뤄질 전망이다.

9일 허진영 펄어비스 대표는 2022년도 3분기 컨퍼런스콜에서 붉은사막 출시가 지연되는 이유에 대해 “붉은사막 영상 공개 일정이 늦어진 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한다. 콘솔 시장을 알아가며 개발하는 시간이 많이 필요하다. 게임 엔진에 인공지능 등 발전된 기술을 탑재해 선보이고 싶은 욕심이 있어 늦어졌다”고 밝혔다.

허 대표는 이어 “현재 붉은사막은 글로벌 콘솔 이용자의 눈높이를 만족시킬만한 수준으로 개발되고 있다. 지난 여름부터 시작한 B2B 마케팅을 3분기에도 이어가며 파트너사들과 함께 게임에 대한 검증과 협업방안을 논의해오고 있다”며 “콘솔 시장에 처음 도전하는 것이기에 경험 많은 글로벌 파트너사의 조언과 협업이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한다. 이제 붉은사막은 공개하고자 하는 수준에 거의 이르렀다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도깨비 인력 이탈 우려와 관련해선 개발에 큰 영향 줄 정도가 아니라고 설명했다. 허 대표는 “일부 인력 이탈이 있긴 했지만 도깨비는 붉은사막과 함께 내부 로드맵에 맞춰 개발되고 있다”며 “지향하고 있는 게임 방향성에 대한 기본적인 완성은 어느 정도 이뤘다”고 말했다.

다만 도깨비 출시 일정은 붉은사막 이후로 고려 중이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펄어비스의 개발 체계는 프로젝트에 따라 분리된 스튜디오식으로 개발하지 않는다. 각각의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인력이 있어도 코어 개발 인력은 공유하는 개념이다.

허 대표는 “붉은사막은 내년 하반기 중 개발 완료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다만 출시일은 시장 상황이나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결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확정되는 대로 다시 한 번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붉은사막을 출시하기 위해 사용한 기술이나 결과물들이 도깨비에도 다수 적용되므로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3분기 연결 기준 실적으로 매출 973억 원, 영업이익 120억 원, 당기순이익 213억 원을 기록했다.

붉은사막 출시일 | 출시관련 루머 팩트로 총정리

물론 약간의 버벅거림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영상은 2020년에 공개된 영상이며 현재까지 충분한 최적화가 이루어졌을 것이라고 본다. 특히 펄어비스는 앞으로도 자체엔진인 블랙 스페이스를 사용할 것이라 밝혔기에 꾸준히 엔진 성능을 개선시켰을 것이다. 엔진이 한 번 최적화되면 추후에 다른 게임 개발의 속도는 더 빨라지므로 도깨비의 출시도 보다 앞당겨질 것으로 기대된다.

붉은사막의 특징 중 하나는 다른 게임사의 게임엔진(유니티, 언리얼엔진)을 사용하지 않고 자신들만의 독자적 엔진인 ‘블랙 스페이스’ 엔진으로 개발한다는 점이다. 이는 펄어비스의 남다를 기술력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하지만 전에 발표한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 프레임 저하가 있는 것을 보고 엔진의 성능이 낮다는 의심을 받고 있다. 한 번 직접 플레이 영상을 보자.

이번 포스팅에서는 펄어비스의 야심찬 기대작 붉은사막의 출시일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다. 붉은사막은 2023년 여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투자자들 사이에서 돌고 있는 루머에 대해서도 진위여부를 알아봤다. 루머와 달리 붉은사막은 콘솔, PC, 모바일로도 출시될 것이다. 빨리 붉은사막이 출시되기를 기대한다. (트레일러 영상이 벌써 기대된다.)

2022년에 출시하기로 예정되었던 붉은사막 출시일이 연기되었다. 원래는 2021년에 출시가 목표였으나 재택근무로 인해 업무 효율성이 떨어져 개발이 늦어졌다.

  • Source: make-spend-money.tistory.com
  • Views: 19010
  • Publish date: 44 minute ago
  • Downloads: 103328
  • Likes: 3982
  • Dislikes: 2
  • Title Website: 붉은사막 출시일 | 출시관련 루머 팩트로 총정리
  • Description Website: 2022년에 출시하기로 예정되었던 붉은사막 출시일이 연기되었다. 원래는 2021년에 출시가 목표였으나 재택근무로 인해 업무 효율성이 떨어져 개발이 늦어졌다.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국산 게임들. 모든 정보를 알아보자!

  • Source: Youtube
  • Views: 45732
  • Date: 18 minute ago
  • Download: 94415
  • Likes: 8455
  • Dislikes: 7

붉은사막 출시일 | 출시관련 루머 팩트로 총정리

2022년에 출시하기로 예정되었던 붉은사막 출시일이 연기되었다. 원래는 2021년에 출시가 목표였으나 재택근무로 인해 업무 효율성이 떨어져 개발이 늦어졌다. 그래도 2022년 펄어비스의 대표가 “올해 말(2022년 말) 출시 목표를 하고 있다”라고 하였으나 펄어비스는 아무런 소식 없이 2022년을 넘겼다.

펄어비스 2023년 여름 출시할 것

펄어비스 게임 론칭 일정, 이베스트가 펄어비스로 부터 제공받은 자료

위의 자료는 이베스트 증권사가 펄어비스로부터 받은 게임 론칭 일정 자료이다. 자료에서 볼 수 있듯, 붉은사막은 2022년 말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었지만 콘솔 플랫폼 파트너들과의 여러 일정 및 마케팅 조율 측면에서 어려움이 있어 2023년 여름쯤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한다.

​출시 전 8월, 영상 추가 공개

붉은사막을 최종 출시하기 전, 펄어비스는 8월에 열리는 게임스컴, 12월에 있는 TGA, 혹은 소니, 마이크로소프트 등 콘솔 파트너 스트리밍 행사에서 영상을 공개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번에는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플레이 영상도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잘 알다시피, 게임주식의 경우 게임의 트레일러나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되면 주가가 급등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니 펄어비스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분이라면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기 전에 미리 매수를 해두는 것을 추천한다.

붉은사막은 콘솔로만 출시되는가?

아니다. 붉은사막의 주타깃은 콘솔게이머이긴 하지만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아무래도 콘솔 독점으로만 출시된다면 수익성이 낮을 것이다. 하지만 펄어비스는 현재 PC와 모바일로도 개발을 진행 중이라고 발표했으며 다만 콘솔로 먼저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고 했다.

이처럼 먼저 콘솔을 출시하고 최적화하여 PC와 모바일로 출시하는 것은 다른 게임사에서도 밟는 일반적인 수순이다. 따라서 붉은사막이 콘솔로만 출시되어 수익성이 부족할 것이라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또 펄어비스의 또 다른 기대작 도깨비 역시 모바일로 출시될 것이라고 한다.

펄어비스 도깨비 출시 취소? 도깨비 관련 루머 총정리

붉은사막의 자체엔진은 구리다?

붉은사막의 특징 중 하나는 다른 게임사의 게임엔진(유니티, 언리얼엔진)을 사용하지 않고 자신들만의 독자적 엔진인 ‘블랙 스페이스’ 엔진으로 개발한다는 점이다. 이는 펄어비스의 남다를 기술력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하지만 전에 발표한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 프레임 저하가 있는 것을 보고 엔진의 성능이 낮다는 의심을 받고 있다. 한 번 직접 플레이 영상을 보자.

물론 약간의 버벅거림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영상은 2020년에 공개된 영상이며 현재까지 충분한 최적화가 이루어졌을 것이라고 본다. 특히 펄어비스는 앞으로도 자체엔진인 블랙 스페이스를 사용할 것이라 밝혔기에 꾸준히 엔진 성능을 개선시켰을 것이다. 엔진이 한 번 최적화되면 추후에 다른 게임 개발의 속도는 더 빨라지므로 도깨비의 출시도 보다 앞당겨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펄어비스의 야심찬 기대작 붉은사막의 출시일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다. 붉은사막은 2023년 여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투자자들 사이에서 돌고 있는 루머에 대해서도 진위여부를 알아봤다. 루머와 달리 붉은사막은 콘솔, PC, 모바일로도 출시될 것이다. 빨리 붉은사막이 출시되기를 기대한다. (트레일러 영상이 벌써 기대된다.)

국내 주식 커뮤니티 모음 best5

퀀트 투자란 무엇일까? 퀀트 투자 하는 방법

붉은사막 출시일 및 정보 총정리 2021 – 건강한 삶을 위한 여정

그래서 출시까지 얼마나 최적화를 잘 시킬 것인지가 관건이지 않을까 싶네요. 분명 트레일러에 사용할 영상을 촬영할 때는 현존하는 컴퓨터 사양 중 최고 사양으로 게임을 구동했을 텐데 그런데도 프레임드랍이 자주 발생할 정도면 실제로 우리가 만나게 될 게임의 퀄리티는 이보다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이기도 하니까요.

게임은 플레이 자체만으로 즐거운 게 잘 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저는 대한민국에서도 이제는 매출만 바라보는 사행성 게임들만 출시할 게 아니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명작 게임들처럼 극찬할만한 콘솔 게임이 등장해서 진정한 게임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특히 스카이림의 후속작 같은 경우에는 꽤 많은 시간을 개발에 투자하면서 아직도 팬들을 기다리게 하고 있는중에 붉은사막의 트레일러가 공개되면서 한 유저는 “스카이림의 후속작은 적어도 이 정도 수준은 되어서 나와야만 한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4 thg 9, 2021 — 펄어비스가 공식적으로 발표한 신작 플래그십 타이틀인 “붉은사막”의 예상 출시일은 2021년 4분기로 확정을 한 상태 였지만 불가피하게 2022년으로 출시가 …

  • Source: junggutv.tistory.com
  • Views: 17284
  • Publish date: 27 minute ago
  • Downloads: 91196
  • Likes: 6109
  • Dislikes: 2
  • Title Website: 붉은사막 출시일 및 정보 총정리 2021 – 건강한 삶을 위한 여정
  • Description Website: 4 thg 9, 2021 — 펄어비스가 공식적으로 발표한 신작 플래그십 타이틀인 “붉은사막”의 예상 출시일은 2021년 4분기로 확정을 한 상태 였지만 불가피하게 2022년으로 출시가 …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국산 게임의 마지막 희망이 될 것인가? ‘붉은 사막’ 게임 플레이 – 최초 공개 트레일러 4K

  • Source: Youtube
  • Views: 37974
  • Date: 1 minute ago
  • Download: 69447
  • Likes: 6626
  • Dislikes: 5

붉은사막 출시일 및 정보 총정리 2021

붉은사막 출시일 및 정보 총정리

올해는 유독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많은 분이 게임을 즐기셨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올해 어떤 게임이 가장 인상 깊은 작품이었는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기대했던 작품들은 많았지만 연이은 실망으로 인해 올해는 정말 명작이자 대작이라고 불릴만한 게임이 없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오어2와 사이버펑크2077의 실망은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안타깝네요)

이런 명작 게임이 가뭄에 콩 나듯 메마른 시점에서 최근 “게임 어워드”에서 발표한 붉은사막의 트레일러에 많은 분이 열광하고 있는데 그 이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시죠.

붉은사막 주목받는 이유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싱글 플레이와 온라인이 결합한 형태라고 하지만 아직 어떤 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할지 명확한 그림을 그리고 있지는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기존의 검은사막을 이어나가는 후속작이 아닌 새로운 IP를 사용함으로써 검은사막을 즐기지 않은 사람들도 어려움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으로 보이는데요.

대략적인 배경은 광활한 파이웰 대륙의 용병들이 생존을 위해서 싸우면서 벌이는 얽히고설킨 관계를 사실적인 캐릭터와 컷신으로 콘솔 게임과 같은 느낌을 연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엔진은 차세대 엔진이 사용되었고 국내 게임들 중에서 타격감이 좋은 액션 게임을 꼽으라고 한다면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릴과 C9의 주요 개발진들이 참여해서 전투 그 자체에 대한 재미를 선사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게임 어워드 2020에서의 붉은사막 후기들

사실 붉은사막이 개발 중이라는 소식은 이번이 처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왜 갑자기 이 게임이 화제가 되었을까요?

바로 “더 게임 어워드 2020″에서 새롭게 선보인 트레일러 영상 때문인데요. 공개된 직후에 국내는 물론 해외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상당히 화제가 된 이슈 거리였습니다.

트레일러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컨텐츠가 상당히 다양해 보였으며 상당히 고퀄리티로 멋지게 게임 속 세상을 구현해놓아서 공개 직후 상당히 많은 관심이 쏟아졌죠.

특히 트레일러에 등장하는 장면들은 트레일러용 영상으로 따로 촬영을 하고 편집을 거친 게 아니라 인 게임 영상들을 컷 편집 정도만 했다고 영상편집자가 발언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환상적인 모습의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였지만 내용을 들여다 보면 아직 해결해야 할 부분들도 분명히 존재했었는데요. 화려한 이펙트는 분명히 칭찬할만한 부분이지만 프레임 드랍 문제가 상당히 심각해 보이긴 했습니다.

그래서 출시까지 얼마나 최적화를 잘 시킬 것인지가 관건이지 않을까 싶네요. 분명 트레일러에 사용할 영상을 촬영할 때는 현존하는 컴퓨터 사양 중 최고 사양으로 게임을 구동했을 텐데 그런데도 프레임드랍이 자주 발생할 정도면 실제로 우리가 만나게 될 게임의 퀄리티는 이보다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이기도 하니까요.

보통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자연스럽게 경험 때문에 게이머들 역시 큰 기대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워낙 영상 속 게임 장면들이 인상적이다 보니 그런데도 화제가 되고 기대를 모을 정도니 대단하다고 볼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게이머들이 본 붉은사막의 느낌

트레일러 영상을 접한 해외 게이머들 사이에서는 영상을 쭉 시청한 이후 가장 많은 소감은 “위쳐 시리즈와 왕자의 게임, 스카이림” 이 3가지의 명작 게임을 적절하게 섞어놓은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특히 스카이림의 후속작 같은 경우에는 꽤 많은 시간을 개발에 투자하면서 아직도 팬들을 기다리게 하고 있는중에 붉은사막의 트레일러가 공개되면서 한 유저는 “스카이림의 후속작은 적어도 이 정도 수준은 되어서 나와야만 한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붉은사막 출시일

펄어비스가 공식적으로 발표한 신작 플래그십 타이틀인 “붉은사막”의 예상 출시일은 2021년 4분기로 확정을 한 상태 였지만 불가피하게 2022년으로 출시가 연기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최적화 문제와 여러 가지 게임 시스템을 안정화하는데 이보다 더 시간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향후 일정은 2021년 베타 테스트를 통해서 다양한 테스를 진행하고 버그를 발견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거치게 될 것으로 보이며 한국에서는 완성도 높은 작품을 찾아보기 힘든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먼저 출시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게임은 플레이 자체만으로 즐거운 게 잘 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저는 대한민국에서도 이제는 매출만 바라보는 사행성 게임들만 출시할 게 아니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명작 게임들처럼 극찬할만한 콘솔 게임이 등장해서 진정한 게임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클릭 및 터치로 이동)

동물의 숲 솔직 후기

닌텐도 어카운트 가입방법

사이버펑크 2077 PS4 이대로 괜찮은가

스카이랜더스 등급표 공략

[GAME2022] 붉은사막, 도깨비. 기대를 현실로 만들어야 하는 펄 …

올해 게임업계 최고 관심사인 NFT(대체 불가 토큰), P2E(Play to Earn)는 적극적이지는 않지만, 차근차근 준비 중이다. 간판 게임인 ‘검은사막’에는 NFT, P2E 적용 의사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지만, CCP게임즈가 지난해 ‘이브 온라인’에서 진행된 대회인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VII에 킬을 통해 수집할 수 있는 NFT(대체 불가 토큰)을 도입하면서 살짝 발을 걸쳤다.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메타버스를 추구하는 ‘도깨비’에 NFT, P2E를 도입하는 것을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아이템 수집이 ‘도깨비’의 핵심 콘텐츠인 만큼 P2E는 몰라도 NFT는 상당히 어울릴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기대작 ‘붉은사막’은 지난해 출시 연기 발표 이후 정확한 출시일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다만, 해외 콘솔 시장을 겨냥한 게임이고, 코로나19 사태 이후 게임스컴과 게임어워드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것을 고려했을 때 둘 중 하나에 맞춰 출시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GOTY(올해의 게임)를 하나라도 노리려면 각 매체 GOTY 발표가 집중되어 있는 연말에 강렬한 인상을 주는 것이 유리하다. 또 다른 기대작인 ‘플랜 8’은 아직 별다른 정보가 공개되지 않고 있으며, ‘붉은사막’, ‘도깨비’ 출시 이후 본격적인 정보 공개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코스닥 상장 이후 처음으로 당기 순이익 적자 전환을 기록했던 2020년 4분기와 달리 2021년 4분기는 매출 1,180억 원, 영업이익 257억 원, 당기순이익 108억 원을 기록하면서 전분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22.4%, 152%, 전년 동기대비 11.7%, 28.5%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이다.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그리고 ‘이브 온라인’의 힘이 아직 건재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결과다.

4 thg 3, 2022 — 지난해 초에는 신작 ‘붉은사막’과 함께 화려하게 비상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컸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붉은사막’ 출시 시기가 연기되면서, …

  • Source: game.donga.com
  • Views: 16302
  • Publish date: 16 hours ago
  • Downloads: 54984
  • Likes: 3855
  • Dislikes: 1
  • Title Website: [GAME2022] 붉은사막, 도깨비. 기대를 현실로 만들어야 하는 펄 …
  • Description Website: 4 thg 3, 2022 — 지난해 초에는 신작 ‘붉은사막’과 함께 화려하게 비상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컸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붉은사막’ 출시 시기가 연기되면서, …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국뽕기원🙏 해외에서 기대하는 국산게임 베스트 5 – 한국게임 트레일러 해외반응

  • Source: Youtube
  • Views: 57268
  • Date: 12 hours ago
  • Download: 18036
  • Likes: 9241
  • Dislikes: 10

[GAME2022] 붉은사막, 도깨비. 기대를 현실로 만들어야 하는 펄어비스

[GAME2022] 붉은사막, 도깨비. 기대를 현실로 만들어야 하는 펄어비스 김남규 [email protected]

새로운 도약을 위한 펄어비스의 움츠림이 예상보다 길어지고 있다.

지난해 초에는 신작 ‘붉은사막’과 함께 화려하게 비상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컸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붉은사막’ 출시 시기가 연기되면서, 신작 없이 기존 수익으로만 2021년을 버텨야 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다수의 신작 개발로 인해 인원이 대폭 늘어나면서 비용 지출도 계속 증가했다.

펄어비스

펄어비스의 2021년은 매출 4038억 원, 영업이익 430억 원, 당기순이익 611억 원을 기록하면서 매출 4888억 원과 영업이익 1573억 원을 기록했던 2020년보다 더 줄어들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코스닥 상장 이후 처음으로 당기 순이익 적자 전환을 기록했던 2020년 4분기와 달리 2021년 4분기는 매출 1,180억 원, 영업이익 257억 원, 당기순이익 108억 원을 기록하면서 전분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22.4%, 152%, 전년 동기대비 11.7%, 28.5%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이다.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그리고 ‘이브 온라인’의 힘이 아직 건재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결과다.

펄어비스 2021년 4분기 실적

2021년 실적을 선방하게 만든 주역은 당연히 간판 게임인 ‘검은사막’이다. 전체 매출 중 75%를 차지한 PC/콘솔 플랫폼 분야의 수익을 ‘검은사막’이 이끌었으며, 국내 MMORPG 중 유일하게 스팀(Steam) ‘2021 최고작’ 최다 판매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조사한 ‘해외에서 선호하는 한국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스팀 2021 최고작 최대 판매 부분 선정된 검은사막

흥미로운 점은 코스닥 입성 이후 계속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보이다가 2년 연속 매출이 감소하는 모습을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펄어비스의 주가는 상승세를 계속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지난 2020년 40만 원을 넘어서는 주가를 보였던 펄어비스는 2021년 4월에 5:1로 액면 분할을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9~10만 원대를 오가고 있으며, 최고 14만 원대까지 오르기도 했다. 액면 분할 전으로 생각하면 주당 70만 원이라는 엄청난 금액이다.

펄어비스 주가

실적 하락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인 이유는 펄어비스가 자랑하는 차세대 엔진으로 개발 중인 신작에 대한 기대감 덕분이다.

2020년에는 ‘붉은사막’에 모든 기대가 집중되어 있었지만, 2021년 게임스컴에서 발표한 ‘도깨비’ 영상이 전 세계에 화제가 되면서, ‘붉은사막’에 버금가는 강력한 라인업으로 급부상했다.

도깨비

‘도깨비’는 2019년 지스타에 공개될 때만 하더라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 라인업으로 예상됐으나, 2021년 게임스컴에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메타버스 게임으로 변신한 모습을 깜짝 공개해, ‘어린이들을 위한 GTA’, ‘포켓몬과 픽사의 만남’ 등 전 세계 게이머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그 결과 지난해 게임스컴, 게임어워드에 이어 K-팝 음악 시상식 마마(MAMA)에도 초청받아 ‘도깨비’의 새로운 뮤직 비디오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으며, 김대일 의장이 미국 유명 매체인 워싱턴 포스트와 K-콘텐츠의 흥행 이유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도깨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갓오브워 개발자 코리 발록_출처 코리 발록 트위터

대표작 중 하나인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진출 이슈도 펄어비스의 주가 상승을 이끌었다. 한한령으로 인해 오랜 기간 한국 게임의 중국 판호 획득이 막힌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7월 외자판호를 획득했으며, 아이드림스카이와 텐센트가 공동 서비스를 맡아 중국 내 흥행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아쉽게도 판호 획득 후 중국 내 게임 규제가 강화되면서 아직까지 서비스 시기를 확정하지 못하고 있기는 하지만, 최근에 진행된 컨퍼런스 콜 발표에 따르면 정식 출시일이 거의 결정된 상황이며, 1분기 내에 CBT를 한번 더 진행한 후 정식 출시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 빠르면 상반기 내 출시가 기대된다.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홈페이지

기대작 ‘붉은사막’은 지난해 출시 연기 발표 이후 정확한 출시일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다만, 해외 콘솔 시장을 겨냥한 게임이고, 코로나19 사태 이후 게임스컴과 게임어워드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것을 고려했을 때 둘 중 하나에 맞춰 출시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GOTY(올해의 게임)를 하나라도 노리려면 각 매체 GOTY 발표가 집중되어 있는 연말에 강렬한 인상을 주는 것이 유리하다. 또 다른 기대작인 ‘플랜 8’은 아직 별다른 정보가 공개되지 않고 있으며, ‘붉은사막’, ‘도깨비’ 출시 이후 본격적인 정보 공개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붉은사막

올해 게임업계 최고 관심사인 NFT(대체 불가 토큰), P2E(Play to Earn)는 적극적이지는 않지만, 차근차근 준비 중이다. 간판 게임인 ‘검은사막’에는 NFT, P2E 적용 의사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지만, CCP게임즈가 지난해 ‘이브 온라인’에서 진행된 대회인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VII에 킬을 통해 수집할 수 있는 NFT(대체 불가 토큰)을 도입하면서 살짝 발을 걸쳤다.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메타버스를 추구하는 ‘도깨비’에 NFT, P2E를 도입하는 것을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아이템 수집이 ‘도깨비’의 핵심 콘텐츠인 만큼 P2E는 몰라도 NFT는 상당히 어울릴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NFT를 적용한 이브 온라인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VII

올해 펄어비스가 그릴 수 있는 최고의 장밋빛 미래는 ‘검은사막’이 현재의 매출을 유지해주는 상황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이 상반기 내 중국에 출시돼 흥행을 거두고, 하반기에 ‘붉은사막’이 해외 콘솔 시장에서 성과를 거두는 것이다. 그리고 내년에 ‘도깨비’가 기대했던 것처럼 메타버스를 주도하는 게임으로 나와준다면 금상첨화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현재 강력한 게임 규제로 인해 중국 게임 시장이 어떻게 흘러갈지 알 수 없다는 것이 변수이기는 하나, 만약 문제없이 출시된다면 오랜 기간 신작이 출시되지 못하고 있는 중국 시장 상황을 고려했을 때 돌풍이 기대된다.

‘붉은사막’은 ‘검은사막’ 콘솔 버전을 출시하면서 콘솔 경험을 쌓은 펄어비스이긴 하지만, 대작들이 즐비한 올해 콘솔 시장 상황을 고려했을 때 주목을 받는 것이 쉽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별 문제없이 무난한 모습만 보여준다고 해도 펄어비스의 차세대 게임 엔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성과가 될 수 있다. 대작이 상대적으로 적었던 작년에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면 더 좋았겠지만, 출시일을 미룬 것이 사이버펑크2077이 되지 않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었다는 것을 결과로 보여주면 된다. 그리고 여기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도깨비’에서 폭죽을 터트리면 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검은사막’이 현재의 위상을 굳건히 지켜주는 것이다. 전 분기 대비 큰 폭의 성장을 보여줬던 지난해 4분기처럼 ‘검은사막’이 꾸준한 모습을 계속 유지해줘야 ‘붉은사막’과 ‘도깨비’가 완성할 새로운 도약이 더 빛날 수 있다.

붉은사막 (비디오 게임)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대륙을 질주하는 영웅이 아니라, 하나 하나 드라마를 가진 각각의 캐릭터들의 피와 눈물을 담고 있는 게임. 각각의 캐릭터는 각각의 개성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런 부분이 플레이 성향과 스킬, 장비, 무기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맥더프 용병단 외에도 다른 용병단들이 존재하며 각각의 스토리와 성향, 생존 목표를 가지고 있다.

광대한 파이웰 대륙의 용병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사실적인 캐릭터와 컷신으로 그려낸 작품. 전쟁으로 물든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처절한 용병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용병들의 피로 써내려가는 서사시(A Saga written in Blood)’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다.

검은사막의 세계에 존재하는 거대한 사막의 이름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처음에는 검은사막 이전의 과거의 시대를 그리고자 했으나, 개발이 거듭되면서 붉은사막만의 개성과 오리지널리티가 생겨나면서, 결국 새로운 대륙, 새로운 서사, 새로운 캐릭터가 탄생하게 되었다.

붉은사막(Crimson Desert)은 펄어비스(Pearl Abyss)에서 개발 중인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open world action-adventure) 게임으로, 콘솔과 PC로 출시 예정이다.

  • Source: ko.wikipedia.org
  • Views: 84578
  • Publish date: 23 hours ago
  • Downloads: 31481
  • Likes: 5301
  • Dislikes: 4
  • Title Website: 붉은사막 (비디오 게임)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 Description Website: 붉은사막(Crimson Desert)은 펄어비스(Pearl Abyss)에서 개발 중인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open world action-adventure) 게임으로, 콘솔과 PC로 출시 예정이다.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펄어비스의 대작이자 2022년 출시예정 국산 기대작 붉은사막은 결국 미뤄지나?

  • Source: Youtube
  • Views: 88917
  • Date: 14 hours ago
  • Download: 63050
  • Likes: 1841
  • Dislikes: 9

붉은사막 (비디오 게임)

붉은사막(Crimson Desert)은 펄어비스(Pearl Abyss)에서 개발 중인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open world action-adventure) 게임으로, 콘솔과 PC로 출시 예정이다.

개요 [ 편집 ]

광대한 파이웰 대륙의 용병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사실적인 캐릭터와 컷신으로 그려낸 작품. 전쟁으로 물든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처절한 용병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용병들의 피로 써내려가는 서사시(A Saga written in Blood)’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다.

메인 캐릭터는 ‘마티누스의 아들 맥더프’(Martinus’s Son, Macduff)로 작은 용병단의 리더. 용병단의 리더로서 점점 커져가는 책임감과, 과거의 트라우마 사이에서 고민하고 갈등하는 캐릭터로 묘사된다.

대륙을 질주하는 영웅이 아니라, 하나 하나 드라마를 가진 각각의 캐릭터들의 피와 눈물을 담고 있는 게임. 각각의 캐릭터는 각각의 개성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런 부분이 플레이 성향과 스킬, 장비, 무기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맥더프 용병단 외에도 다른 용병단들이 존재하며 각각의 스토리와 성향, 생존 목표를 가지고 있다.

개발 [ 편집 ]

검은사막의 세계에 존재하는 거대한 사막의 이름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처음에는 검은사막 이전의 과거의 시대를 그리고자 했으나, 개발이 거듭되면서 붉은사막만의 개성과 오리지널리티가 생겨나면서, 결국 새로운 대륙, 새로운 서사, 새로운 캐릭터가 탄생하게 되었다.

펄어비스의 창립자인 김대일 의장이 총괄 프로듀서로 개발을 이끌고 있으며, ‘릴 온라인’ 디렉터였던 정환경 프로듀서와 ‘릴 온라인’, ‘C9’ 액션을 책임졌던 이성우 프로듀서, ‘C9’과 ‘검은사막’ 개발을 담당했던 채효석 액션 디렉터가 주요 개발진이다.

역사 [ 편집 ]

2019년 11월 7일 게임명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2019년 11월 14일 지스타 2019에서 진행된 펄어비스 커넥트 2019 (Pearl Abyss Connect 2019) 행사를 통해 공식 트레일러가 최초로 공개되었다. [1]

2019년 12월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토리 소개 및 신규 스크린샷이 공개되었다. [2]

2020년 12월 3일 심볼 애니메이션이 공개되었다. [3]

2020년 12월 10일 더 게임 어워드 (The Game Awards 2020) 행사를 통해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4]

각주 [ 편집 ]

주제에 대한 관련 정보 붉은 사막 출시일

Bing에서 붉은 사막 출시일 주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보기를 마쳤습니다 붉은 사막 출시일. 이 기사가 유용했다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이 주제와 관련하여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붉은 사막 출시일 도깨비 출시일, 펄어비스 도깨비 출시일, 붉은사막 출시일 디시, 붉은사막 취소, 펄어비스 도깨비 취소, 도깨비 게임, 붉은 사막 사이트, 붉은사막 게임스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