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635 티파니 에서 아침 을 줄거리 새로운 업데이트 20 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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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거리[편집] 1960년대 초[4] 뉴욕. 검은 선글라스에 화려한 장신구로 치장한 홀리 골라이틀리(Holly Golightly)가 택시에서 내려 보석상 티파니 활보한다. 그녀는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홀로 살아가며 부유한 남자들과의 만남 통해 화려한 신분 상승 꿈꾸는 여성이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 나무위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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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파니에서 아침을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검은 선글라스에 화려한 장신구로 치장한 홀리가 택시에서 내려 베이글 빵과 테이크 아웃 커피를 들고 보석상 티파니 앞에서 아이 쇼핑을 하는 영화의 첫장면은 뉴욕을 방문하는 전 세계 여성들이 한번쯤 흉내내는 명장면으로 각인되어 있다. 또한 뉴욕에 현존하는 티파니 보석상은 각국에서 몰려온 관광객들로 단번에 세계적인 명소가 됐고 쇼핑 행렬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영화속에서 홀리가 입었던 검은 드레스는 패션 디자이너 지방시(Givenchy)가 만들어 줬는데[3], 2006년 크리스트 경매장에서 무려 80만 달러(한화 약 8억원)에 팔려 나가는 성원을 받은 바 있다.

어느 날, 폴(조지 페퍼드)이라는 가난한 작가가 홀리의 아파트로 이사를 오면서 두 사람의 만남이 시작된다. 뉴욕 거리를 함께 돌아다니며 유쾌한 만남을 갖기도하며, 한밤중에 폴의 침대에 스스럼없이 들어가 함께 잠이 드는가 하면 창가에 앉아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등 자유분방하게 행동하는 홀리. 폴은 이런 홀리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하지만 그녀는 가난한 현실을 벗어나 꿈 같은 상류사회를 동경한다. 그러던 어느 날, 홀리는 마약 조직과 관련되었다는 혐의로 경찰서에 연행되고 이로 인해 홀리와 결혼하기로 한 상류사회의 남자는 그녀 곁을 떠나고 마는데….

뉴욕의 상류사회에 진입하기를 열망하는 홀리를 통하여 하류층의 삶과 애정을 적나라하게 묘사하고 있다. 영화의 주인공 홀리는 달빛 은은한 밤의 인간적 서정을 느끼면서도 부와 상류층의 상징인 보석상 ‘티파니’를 동경하기 때문에 꿈과 현실의 괴리감을 피할 수 없다. 이 때문에 가난한 작가 폴과 색다르고 부드러운 사랑을 나누면서도 부자를 찾아 헤매는 것이다.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인 동시에 빈부 격차 등 대도시가 안고 있는 문제점들에 대한 통찰력을 느낄 수 있다.

《티파니에서 아침을》(영어: Breakfast at Tiffany’s)은 1961년 개봉한 미국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오드리 헵번, 조지 페퍼드가 주연을 맡고, 블레이크 에드워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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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리뷰/티파니에서 아침을】 가난한 연인들이여 더욱 사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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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파니에서 아침을》(영어: Breakfast at Tiffany’s)은 1961년 개봉한 미국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오드리 헵번, 조지 페퍼드가 주연을 맡고, 블레이크 에드워즈가 감독하였으며, 파라마운트 픽처스 사가 배급하였다.

트루먼 커포티가 쓴 동명의 소설이 원작이다. 오드리 헵번이 주인공이자 매력적인 사교계 여성인 홀리 골라이틀리(Holly Golightly) 역을 맡았다. 주제가 “Moon River”가 유명하다.

2012년 미국 의회도서관이 이 영화의 문화적, 역사적, 미적인 중요성을 인정해 미국 국립영화등기부에 선정, 보존하였다.[2]

줄거리 [ 편집 ]

1960년대 초의 뉴욕, 검은 선글라스에 화려한 장신구로 치장한 홀리(오드리 헵번)가 택시에서 내려 보석상 티파니 앞을 활보한다. 홀리는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홀로 살아가며 부유한 남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화려한 신분상승을 꿈꾸는 여성이다.

어느 날, 폴(조지 페퍼드)이라는 가난한 작가가 홀리의 아파트로 이사를 오면서 두 사람의 만남이 시작된다. 뉴욕 거리를 함께 돌아다니며 유쾌한 만남을 갖기도하며, 한밤중에 폴의 침대에 스스럼없이 들어가 함께 잠이 드는가 하면 창가에 앉아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등 자유분방하게 행동하는 홀리. 폴은 이런 홀리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하지만 그녀는 가난한 현실을 벗어나 꿈 같은 상류사회를 동경한다. 그러던 어느 날, 홀리는 마약 조직과 관련되었다는 혐의로 경찰서에 연행되고 이로 인해 홀리와 결혼하기로 한 상류사회의 남자는 그녀 곁을 떠나고 마는데….

출연진 [ 편집 ]

오드리 헵번 : 홀리 골라이틀리 역

조지 페퍼드 : 폴 버잭 역

마티 발삼 : 오제이 역

호세 루이스 드 빌라롱가 : 호세 역

한국어 더빙 성우진(KBS) [ 편집 ]

1981년 10월 11일 [ 편집 ]

1997년 12월 2일 [ 편집 ]

평가 [ 편집 ]

뉴욕의 상류사회에 진입하기를 열망하는 홀리를 통하여 하류층의 삶과 애정을 적나라하게 묘사하고 있다. 영화의 주인공 홀리는 달빛 은은한 밤의 인간적 서정을 느끼면서도 부와 상류층의 상징인 보석상 ‘티파니’를 동경하기 때문에 꿈과 현실의 괴리감을 피할 수 없다. 이 때문에 가난한 작가 폴과 색다르고 부드러운 사랑을 나누면서도 부자를 찾아 헤매는 것이다.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인 동시에 빈부 격차 등 대도시가 안고 있는 문제점들에 대한 통찰력을 느낄 수 있다.

영향 [ 편집 ]

검은 선글라스에 화려한 장신구로 치장한 홀리가 택시에서 내려 베이글 빵과 테이크 아웃 커피를 들고 보석상 티파니 앞에서 아이 쇼핑을 하는 영화의 첫장면은 뉴욕을 방문하는 전 세계 여성들이 한번쯤 흉내내는 명장면으로 각인되어 있다. 또한 뉴욕에 현존하는 티파니 보석상은 각국에서 몰려온 관광객들로 단번에 세계적인 명소가 됐고 쇼핑 행렬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영화속에서 홀리가 입었던 검은 드레스는 패션 디자이너 지방시(Givenchy)가 만들어 줬는데[3], 2006년 크리스트 경매장에서 무려 80만 달러(한화 약 8억원)에 팔려 나가는 성원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헨리 만시니가 작곡하고 오드리 헵번이 부른 주제가 “Moon River”는 현재까지도 수많은 사람들에 의해 리메이크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수상 내역 [ 편집 ]

1962년 아카데미상에서 작곡상·편곡상·주제가상을 수상하였다.

각주 [ 편집 ]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오드리 헵번, OST Moon …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원작은 ‘트루먼 카포트’의 소설입니다. 또한 주제가 OST “문리버(Moon river​)”를 작곡한 ‘헨리 맨시니’도 유명한 음악가입니다. 이 영화의 뒷이야기로 유명한 것이 하나 더 있는데, 사실 홀리 역은 ‘마릴린 먼로’에게 제의됐던 것이었는데, 그녀는 주인공의 직업이 콜걸(돈에 불려 다니는 여자)이라서 포기했다고 합니다.

이번 사건으로 잡음이 생기는 것이 싫다는 브라질의 유력 정치인… 홀리는 화를 참지 못하며 그래도 브라질로 가겠다고 우겼습니다. 그때 폴이 말합니다. 허락하지 않겠다고… 사랑한다고…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줄거리 중 진짜 폴의 마음이 드러나는 장면입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날이 밝자 폴은 홀리와 함께 교도소에 따라가 주기도 합니다. 날씨 예보를 말해 주는 마피아와도 함께 만났습니다. 그 후 집에서 글을 쓰는 폴. 그는 이름 없는 고양이와 살고 있는 여자라면서 홀리에 대한 글을 쓰고 있었습니다. 그때 노랫소리가 들리는데, 홀리가 문리버(Moon river )라는 곡을 부르고 있습니다.

29 thg 11, 2020 —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줄거리는 무거운 소식이 전해집니다. 홀리는 전보를 받고는 동생이 사고로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슬퍼하는 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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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파니에서 아침을 | 책과 영화, 두 가지 버전의 다른 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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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오드리 헵번, OST Moon river

티파니에서 아침을​

이 영화를 보는 법 : 자유로운 여자, 그러나 강박관념 때문에 스스로 갇힌 오드리 헵번의 내면을 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티파니 보석 가게는 욕망을, 교도소는 그녀의 현실을, 그리고 고양이는 그녀의 자유에 대한 집착을 보여 줍니다. – Breakfast at Tiffany’s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Breakfast at Tiffany’s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오드리 헵번, OST Moon river]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원작은 ‘트루먼 카포트’의 소설입니다. 또한 주제가 OST “문리버(Moon river​)”를 작곡한 ‘헨리 맨시니’도 유명한 음악가입니다. 이 영화의 뒷이야기로 유명한 것이 하나 더 있는데, 사실 홀리 역은 ‘마릴린 먼로’에게 제의됐던 것이었는데, 그녀는 주인공의 직업이 콜걸(돈에 불려 다니는 여자)이라서 포기했다고 합니다.

1961년, 블레이크 에드워즈 감독, 오드리 헵번, 조지 페퍼드, 패트리샤 닐, 버디 엡슨 주연으로 제작, 개봉했습니다.

(이 글은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OST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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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 보석 가게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오드리 헵번, OST Moon river

홀리(오드리 헵번)는 뉴욕의 아파트에서 혼자 살고 있습니다. 그녀의 꿈은 부유한 남자와 만나서 신분 상승을 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택시를 타고 뉴욕 5번가의 티파니 보석 가게로 갑니다. 그곳은 홀리가 매우 좋아하는 곳입니다. 기분이 우울할 때면 항상 이곳에 옵니다.

선글라스를 끼고 상류층이 된 것처럼 한껏 치장한 홀리는 보석을 보며 아침을 먹습니다. 하지만 이 모습은 그저 바라는 미래일 뿐입니다. 그녀는 남이 집에 세 들어 사며 꿈을 이루기 위해서 열심히 돈을 모으며 삽니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오드리 헵번, OST Moon river

홀리의 아파트 위층에 한 남자가 이사 왔습니다. 폴(조지 페퍼드)라는 작가였습니다. 그런데 폴은 열쇠를 잘못 받아서 곤경에 처했습니다. 홀리 집의 초인종을 누른 그는 전화 좀 쓰자고 합니다. 자다 깬 홀리는 아무렇지 않게도 그러라고 합니다.

그녀는 그날 감옥에 있는 마피아(앨런 리드)를 만나러 가는 날이라고 합니다. 그가 말하는 날씨 예보를 변호사에게 전해주면 100달러를 받는다며 시시콜콜 다 말하는 홀리…(범죄에 이용당하는 줄도 모르고)

그리고 둘은 밖으로 나왔습니다. 그때 한 부인과 마주칩니다. 폴과 그녀는 다정스럽게 입맞춤도 나눕니다.

콜걸 오드리 헵번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오드리 헵번, OST Moon river

홀리는 집에 부유한 남자들과 여러 손님을 초대해서 파티를 열곤 합니다. 그날 밤, 남자들이 귀찮게 하자 비상계단으로 잠시 피하는데, 그러다가 폴의 창밖에서 몰래 엿보게 됩니다. 낮에 본 그 부인은 폴과 바람을 피우고 대신 폴에게 용돈을 주고 갔습니다.

곧 홀리가 폴의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부인에 대해 다 알고 있다는 듯이 놀리는 홀리. 그 후 그들은 더 사적인 대화들을 합니다. 홀리는 별 사이도 아닌데 폴의 침대에 올라가 품에 안겨 잠들기도 합니다. 재미있는 여자라는 생각을 하는 폴…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오드리 헵번, OST Moon river

날이 밝자 폴은 홀리와 함께 교도소에 따라가 주기도 합니다. 날씨 예보를 말해 주는 마피아와도 함께 만났습니다. 그 후 집에서 글을 쓰는 폴. 그는 이름 없는 고양이와 살고 있는 여자라면서 홀리에 대한 글을 쓰고 있었습니다. 그때 노랫소리가 들리는데, 홀리가 문리버(Moon river )라는 곡을 부르고 있습니다.

점점 홀리에게 마음이 끌린 폴은 같이 시내를 돌아다니기도 합니다. 하지만 부인과의 만남은 그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부인은 남편이 감시자를 보낸 것 같다고 하는데, 폴이 나가보니 그 사람은 홀리의 남편이라고 말합니다.

위험한 신분상승의 꿈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오드리 헵번, OST Moon river

홀리의 원래 이름은 훌라매이였다며 홀리의 옛날이야기를 해 줍니다. 남동생 이야기와 예전에 뚱뚱했었다는 말까지… 그리고 홀리를 만나게 해달라는 남자. 그렇게 해서 두 사람은 다시 재회했습니다.

홀리는 남자를 따라서 가기로 한 모양입니다. 폴은 고속버스 터미널까지 두 사람을 배웅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갈 수 없다며 부탁하는 홀리. 남자는 그녀를 이해하고 그냥 놔주었습니다. 한편, 홀리와 사귀기로 결심한 폴은 부인과의 관계 정리에 들어갔습니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오드리 헵번, OST Moon river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줄거리는 무거운 소식이 전해집니다. 홀리는 전보를 받고는 동생이 사고로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슬퍼하는 홀리… 그리고 둘의 관계는 더 이상 진전되지 않았습니다. 몇 달 후, 뜬금없는 전화를 건 홀리는 브라질의 유명 정치인과 살게 될 거 같다고 합니다.

그런데 일이 또 꼬입니다. 마약단속반원이 들이닥쳐서 그녀를 연행해 간 것입니다. 폴은 급히 변호사에게 연락했습니다. 변호사는 별거 아니라며, 일단 보석금을 내고 홀리 집의 짐을 가지고 나와서 호텔에 지내게 하라고 합니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결말 – 스스로의 감옥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오드리 헵번, OST Moon river

호텔로 가는 택시 안. 폴은 고양이까지 챙겨와서 홀리에게 보여줍니다. 하지만 홀리는 공항으로 가겠다고 합니다. 출국 금지 상태라는 것을 모르나 봅니다. 홀리는 미래의 브라질 대통령과 결혼할 몸이라고 하는데… 이때 폴은 그 정치인이 보낸 이별 통보 편지를 보여 줍니다.

이번 사건으로 잡음이 생기는 것이 싫다는 브라질의 유력 정치인… 홀리는 화를 참지 못하며 그래도 브라질로 가겠다고 우겼습니다. 그때 폴이 말합니다. 허락하지 않겠다고… 사랑한다고…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줄거리 중 진짜 폴의 마음이 드러나는 장면입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오드리 헵번, OST Moon river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결말 부분… 폴의 고백에도 불구하고 홀리는 흥분이 그대로였습니다. 아무도 자신을 소유할 수 없으며 그것은 가두는 것이라는 말을 쏟아냈습니다. 그러면서 고양이를 택시 밖으로 버려버립니다.

택시가 서자 폴이 말합니다.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서로 소유하는 것이라고… 오히려 홀리는 지금 스스로 갇혀 있는 것이라고… 그때서야 정신을 차린 홀리는 택시에서 내려 고양이를 찾습니다. 그리고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결말은 쏟아지는 빗속에서 끌어안은 두 사람을 보여주며 끝납니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OST 문리버(Moon river) 가사

Moon river, wider than a mile

I’m crossing you in style some day

Oh, dream maker, you heart breaker

Wherever you’re goin’, I’m goin’ your way

Two drifters, off to see the world

There’s such a lot of world to see

We’re after the same rainbow’s end, waitin’ ’round the bend

My huckleberry friend, moon river, and 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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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 오드리 헵번, OST Moon river]​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 결말 (스포 O)

폴은 공항에 갈 필요가 없다 하자 홀리는 잠깐 슬퍼하다가 다시 얼굴을 꼿꼿하게 들고는 브라질로 가려고 하며 비행기 티켓을 낭비할 수 없다고 한다. 폴에게 타임지에 전화해 브라질 부호 중 가장 돈 많은 50명을 선정해 목록을 보내달라 하지만 폴은 홀리를 보낼 수 없다며 자기가 사랑한다고 고백한다. 하지만 홀리는 자기를 우리에 가두지 말라면서 자기는 내가 누군지도 모르고 고양이처럼 이름도 없고 누구의 소유도 아니라면서 택시 기사에게 세워달라해놓고 고양이를 버려버린다. 폴도 차에서 내리고 차에 타고 있던 홀리에게 당신은 인생이 사실이길 인정하기를 무서워한다면서 사람들은 서로 사랑하고 서로에게 속하는 거라며 그게 유일한 행복의 기회라 말하고 자유분방, 와일드하다는 핑계로 누군가가 우리에 가둘 걸 두려워하고 있다면서 이미 스스로 지은 우리에 갇힌 거라며 어디로 도망쳐도 자기에게 되돌아올 뿐이라고 말하고는 며칠간 가지고 다녔지만 더 이상 필요 없다며 뭔가를 던진다.

경찰서에서 나오자마자 홀리는 브라질에 있는 호세랑 결혼할 생각으로 브라질로 가려고 택시 기사에게 공항으로 가자 하지만 옆에 있던 폴이 안된다며 그가 전한 편지가 있다고 한다. 홀리는 폴에게 대신 읽어 달라 한다. 사랑하지만 자기 위치의 사람이 자기가 결혼하려는 여자와 얼마나 다른가를 알게 된 고통이 큰지 이해해 주길 바라고 당신의 비참한 처지에 슬퍼하고 있고 그 비관적인 상황에 자기 비난까지 주고 싶지 않으니 자기를 책망하지 않기를 바란다며 자기 가족, 명성을 보호할 의무가 있고 비겁한 사람이라며 자기를 잊어달라는 내용이었다.

그것은 티파니에서 이니셜 새긴 장난감 반지였고 반지를 껴보던 홀리는 폴이 사라진 쪽을 보다가 택시에서 내려 비 오는 거리를 쫓아간다. 그리고 고양이를 버린 곳에서 남자가 고양이를 찾고 있는 걸 보고 홀리는 폴에게 고양이 어딨냐 묻고는 비를 맞으며 고양이를 찾는다. 홀리는 고양이를 끌어안고 눈물 흘리고 폴은 홀리에게 키스를 한다.

7 thg 11, 2021 —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미국 115분 감독 블레이크 에드워즈 출연 오드리 헵번 – 홀리 역 조지 페파드 – 폴 역 패트리샤 닐 – 2-E 역 미키 루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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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파니에서 아침을 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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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 결말 (스포 O)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미국

115분

감독

블레이크 에드워즈

출연

오드리 헵번 – 홀리 역

조지 페파드 – 폴 역

패트리샤 닐 – 2-E 역

미키 루니 – 미스터 유니오스 역

버디 엡슨 – 닥터 골라이트리 역

마틴 발삼 – O.J. 버맨 역

호세 루이스 드 빌라롱가 – 호세 다 실바 프레이라 역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60698861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결말

홀리는 호세와 결혼할 꿈에 빠져 뜨개질 하면서 조신한척하며 호세와 아이를 낳고 행복하게 살 생각을 하는데 밥솥이 터져 밖에 나가서 밥 먹고 돌아오는데 집에 대기하고 있던 경찰들에게 체포된다. 그 이유는 샐리 토마토가 감옥에서 마약을 했는데 홀리를 도왔다는 혐의였고 보석금을 주고 풀려난다.

경찰서에서 나오자마자 홀리는 브라질에 있는 호세랑 결혼할 생각으로 브라질로 가려고 택시 기사에게 공항으로 가자 하지만 옆에 있던 폴이 안된다며 그가 전한 편지가 있다고 한다. 홀리는 폴에게 대신 읽어 달라 한다. 사랑하지만 자기 위치의 사람이 자기가 결혼하려는 여자와 얼마나 다른가를 알게 된 고통이 큰지 이해해 주길 바라고 당신의 비참한 처지에 슬퍼하고 있고 그 비관적인 상황에 자기 비난까지 주고 싶지 않으니 자기를 책망하지 않기를 바란다며 자기 가족, 명성을 보호할 의무가 있고 비겁한 사람이라며 자기를 잊어달라는 내용이었다.

폴은 공항에 갈 필요가 없다 하자 홀리는 잠깐 슬퍼하다가 다시 얼굴을 꼿꼿하게 들고는 브라질로 가려고 하며 비행기 티켓을 낭비할 수 없다고 한다. 폴에게 타임지에 전화해 브라질 부호 중 가장 돈 많은 50명을 선정해 목록을 보내달라 하지만 폴은 홀리를 보낼 수 없다며 자기가 사랑한다고 고백한다. 하지만 홀리는 자기를 우리에 가두지 말라면서 자기는 내가 누군지도 모르고 고양이처럼 이름도 없고 누구의 소유도 아니라면서 택시 기사에게 세워달라해놓고 고양이를 버려버린다. 폴도 차에서 내리고 차에 타고 있던 홀리에게 당신은 인생이 사실이길 인정하기를 무서워한다면서 사람들은 서로 사랑하고 서로에게 속하는 거라며 그게 유일한 행복의 기회라 말하고 자유분방, 와일드하다는 핑계로 누군가가 우리에 가둘 걸 두려워하고 있다면서 이미 스스로 지은 우리에 갇힌 거라며 어디로 도망쳐도 자기에게 되돌아올 뿐이라고 말하고는 며칠간 가지고 다녔지만 더 이상 필요 없다며 뭔가를 던진다.

그것은 티파니에서 이니셜 새긴 장난감 반지였고 반지를 껴보던 홀리는 폴이 사라진 쪽을 보다가 택시에서 내려 비 오는 거리를 쫓아간다. 그리고 고양이를 버린 곳에서 남자가 고양이를 찾고 있는 걸 보고 홀리는 폴에게 고양이 어딨냐 묻고는 비를 맞으며 고양이를 찾는다. 홀리는 고양이를 끌어안고 눈물 흘리고 폴은 홀리에게 키스를 한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 순수하고, 가볍고, 빛나는 세계 – 브런치

청교도들은 교황청의 억압을 피해, 노동자와 노예들은 보다 나은 조건의 삶과 자유를 위해 미국으로 향하는 배에 몸을 실었다. 완전한 자유를 향해 떠나는 여행은 정말 ‘자유’를 위한 여행일까. 질문을 바꿔, ‘완전한 자유’라는 것은 가능한 말일까. 자유는 구속의 상태에 저항할 때 생겨나는 말이다. 자유라는 말은 근원적으로 저항의 언어이며, 더 이상 저항할 필요가 없어지거나 저항할 힘을 잃는 순간 자유는 가치를 상실한다. 인간은 자유를 갈구하는 한 편, 그 이면에서 동시에 안정을 갈망한다. 안정은 일정한 구속을 필요로 한다. 자유와 구속은 이처럼 동전의 양면처럼 서로에 기대어 존재할 수밖에 없다.

홀리 골라이틀리는 과연 영미문학의 매력녀 2위에 랭크된 것이 과하지 않다고 생각되었다. 거침없는 자유, 어둠에 쉬이 흔들리지 않는 순수한 빛. 그녀의 이름(Holy go-lightly)처럼 그녀는 성스럽고 가볍게 떠나며, 빛난다. 당대의 미국 사회를 떠다니던 허영과 거품 경제 뒤의 그늘들, 그리고 남자들의 욕망을 정면으로 관통하며 ‘개인의 자유로움’을, 완전한 해방을 위한 끊임없는 여행에 나서는 그녀의 모습을 통해 사람들은 어느새 자신들이 놓쳐버린 자유미합중국의 가치를 다시금 되새기지 않았을까.

영화보다 훨씬 매력적이고 도발적인 소설 속의 홀리 골라이틀리 양을 들여다보며 나는 내 삶을 돌아본다. 나는 충분한 여행을 떠나보았는가. 아니면, 언제든 떠날 수 있을 만큼 자유로운가. 나는 벌써부터 무언가를 지키기 위해 살고 있지는 않나. 고작 30여 년 정도 쌓아 올린 탑을 쓰러뜨리지 않기 위해 남은 40여 년을 살 것인가. 그렇게 살기 위해 태어난 것일까. 이 거침없는 여주인공의 돌직구에 진심으로 응답해야만 할 것 같다.

18 thg 4, 2022 — 당연히 트루먼 커포티라는 작가의 존재 자체를 알지 못했다. 적어도 중등 시절 내가 독후감을 쓸 때 줄거리를 베껴쓰기 위해 즐겨보던 백과사전 속에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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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on River – 티파니에서 아침을 Breakfast at Tiffany’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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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파니에서 아침을 / 순수하고, 가볍고, 빛나는 세계

순수하고, 가볍고, 빛나는 세계에서 아침을

어린 시절, 토요일 밤은 항상 기대되는 순간이었다. 토요 명화극장이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중학교 2학년 무렵이었던 것 같다. 토요 명화극장에서는 2주 연속으로 ‘로마의 휴일’과 ‘티파니에서 아침을’을 방영해주었다. 영화의 내용은 이제 가물가물해지고 말았지만 흑백 화면과 오래된 뉴욕의 거리를 천방지축으로 뛰어다니던 오드리 헵번의 모습은 생생히 기억한다.

1961년 블레이크 에드워즈 감독에 의해 영화화된 ‘티파니에서 아침을’. 사실은 컬러로 촬영된 이 영화를 내가 흑백영화로 기억하고 있었던 이유는 흑백 TV로 시청했기 때문이었다

솔직해지기로 하자. 홀리 골라이틀리가 영미 문학사상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주인공 중 하나인 줄도, 심지어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이 원작 소설을 둔 작품인지 전혀 몰랐다. 당연히 트루먼 커포티라는 작가의 존재 자체를 알지 못했다. 적어도 중등 시절 내가 독후감을 쓸 때 줄거리를 베껴쓰기 위해 즐겨보던 백과사전 속에는 트루먼 커포티라는 이름은 없었다.

최근 20만 원어치나 생긴 문화상품권을 흥청망청 소비하기 위해 들른 종로 영풍문고에서 알록달록 내 맘에 쏙 드는 표지를 한 책들이 눈에 들어왔다. 표지는 합격. 영화배우를 표지 모델로 썼나 했더니 글을 쓴 작가란다. 작가 얼굴도 합격. 어, 그런데 <티파니에서 아침을>이라니. 어디서 많이 들어본 제목. 영화를 소설화한 걸까.

선집을 이리저리 들춰본 이후에야 트루먼 커포티가 헤밍웨이, 피츠제럴드에 버금가는 영미권의 대소설가이며, 무라카미 하루키의 페이보릿 목록 가운데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루키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줄 책 한 권과 내가 볼 책 한 권. 그렇게 <티파니에서 아침을> 두 권을 사서 서점을 나섰다.

내가 기억하는 <티파니에서 아침을>은 말괄량이 숙녀와 점잖은 신사의 로맨스물이었다. 최근 고장 난 맥북 탓에 로맨스 드라마를 오래 못 보던 차에 잘 됐다 싶어 다른 책들을 제쳐 두고 <티파니에서 아침을>을 읽기 시작했다. 아, 20세기에 쓰인 영미 문학이 이렇게 재밌었던가. 책을 끊어 읽는 습관이 있는 나였지만 단숨에 끝 페이지까지 읽어내려가게 되었다.

오드리 헵번으로 표상되는 홀리 골라이틀리. 그의 방에는 언제든 떠날 수 있게 짐을 넣어둔 여행 가방들이 있다. 언제든 떠날 수 있는 사람은 자기자신을 집으로 둔 사람들이다.

영화 속에 구현된 홀리의 방

홀리 골라이틀리는 과연 영미문학의 매력녀 2위에 랭크된 것이 과하지 않다고 생각되었다. 거침없는 자유, 어둠에 쉬이 흔들리지 않는 순수한 빛. 그녀의 이름(Holy go-lightly)처럼 그녀는 성스럽고 가볍게 떠나며, 빛난다. 당대의 미국 사회를 떠다니던 허영과 거품 경제 뒤의 그늘들, 그리고 남자들의 욕망을 정면으로 관통하며 ‘개인의 자유로움’을, 완전한 해방을 위한 끊임없는 여행에 나서는 그녀의 모습을 통해 사람들은 어느새 자신들이 놓쳐버린 자유미합중국의 가치를 다시금 되새기지 않았을까.

청교도들은 교황청의 억압을 피해, 노동자와 노예들은 보다 나은 조건의 삶과 자유를 위해 미국으로 향하는 배에 몸을 실었다. 완전한 자유를 향해 떠나는 여행은 정말 ‘자유’를 위한 여행일까. 질문을 바꿔, ‘완전한 자유’라는 것은 가능한 말일까. 자유는 구속의 상태에 저항할 때 생겨나는 말이다. 자유라는 말은 근원적으로 저항의 언어이며, 더 이상 저항할 필요가 없어지거나 저항할 힘을 잃는 순간 자유는 가치를 상실한다. 인간은 자유를 갈구하는 한 편, 그 이면에서 동시에 안정을 갈망한다. 안정은 일정한 구속을 필요로 한다. 자유와 구속은 이처럼 동전의 양면처럼 서로에 기대어 존재할 수밖에 없다.

태평양을 배로 건너는 일. 여전한 나의 꿈 중 하나다.

우리는 자유로운 사람을 동경하지만 영원한 방랑자가 되고 싶지는 않다. 홀리 골라이틀리를 동경했던 고리타분한 남자들이 그녀의 자유를 방종과 방탕, 그리고 방황으로 재인식하고 자기들이 구속당할 안정적인 삶으로 돌아가는 동안에도 작품 속 주인공은 끝까지 그녀의 자유를 지켜본다. 아마도 그만은 끝끝내 안정적인 삶을 획득하지 못해서인지도 모른다.

어떤 이들은 아주 어린 시절부터 안정적인 미래를 세팅하기 위해 지독히도 계획적으로 삶을 설계한다. 또 어떤 이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삶을 자신의 것이 아닌 것처럼 방탕하게 내버려둔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전자와 후자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며 살아가고 있다. 요즘에는 전자의 경우가 훨씬 더 많아지는 것 같지만…

영화보다 훨씬 매력적이고 도발적인 소설 속의 홀리 골라이틀리 양을 들여다보며 나는 내 삶을 돌아본다. 나는 충분한 여행을 떠나보았는가. 아니면, 언제든 떠날 수 있을 만큼 자유로운가. 나는 벌써부터 무언가를 지키기 위해 살고 있지는 않나. 고작 30여 년 정도 쌓아 올린 탑을 쓰러뜨리지 않기 위해 남은 40여 년을 살 것인가. 그렇게 살기 위해 태어난 것일까. 이 거침없는 여주인공의 돌직구에 진심으로 응답해야만 할 것 같다.

* 이 글을 쓴 다음 해 나는 교사직을 버리고 새로운 인생 속으로 모험을 떠났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주제와 감상포인트는? < 문화 - 코리아데일리

돈은 많지만 비인간적인 남자들과 어울리던 홀리는 자신을 위해 진심으로 배려하는 폴을 좋아하지만 가난했던 어린 시절의 악몽을 지우기 위해 부호와 결혼하려고 애쓴다. 하지만 그 와중에 벌어진 홀리의 사적인 문제를 조율하는 것은 언제나 폴의 몫이었다. 마침내 홀리는 부유한 호세와 사귀게 되고, 그의 나라인 브라질로 떠날 준비를 한다.

‘티파니에서 아침을’은 천사같은 오드리 햅번이나 멘시니의 그 유명한 ‘Moon River’만을 기억하고 이 영화의 줄거리나 장면을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이 영화는 뛰어난 감각을 보여주는 명화중에 명화다.

뉴욕의 고급 보석상 ‘티파니’는 홀리의 욕구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장소이며, 그녀가 매주 찾아가는 ‘싱싱 교도소’는 그녀의 현실을 보여주는 공간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길 잃은 고양이는 홀리의 자화상이다.

11 thg 12, 2015 — 트루먼 카포트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화려한 뉴욕의 상류 사회를 동경하는 가난한 콜걸과 부유한 중년 여성의 애인 노릇을 하는 젊은 작가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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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억의 영화 타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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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파니에서 아침을’ 주제와 감상포인트는?

‘티파니에서 아침을’ 주제와 감상포인트는?

EBS ‘고전영화극장’ ‘티파니에서 아침을’ 주연 오드리 헵번, 조지 페퍼드, 패트리샤 닐, 미키 루니 열연 1961년 미국 제작

[코리아데일리] 곽지영 기자 = 11일 EBS 고전영화극장에서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방영 올드 팬에게 아련한 향수를 젖게 만들고 있다.

‘티파니에서 아침을’은 천사같은 오드리 햅번이나 멘시니의 그 유명한 ‘Moon River’만을 기억하고 이 영화의 줄거리나 장면을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이 영화는 뛰어난 감각을 보여주는 명화중에 명화다.

아니 더 솔직히 말하자면 멜로 영화에서는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상처와 아픔을 가지고 있는 홀리의 또 다른 면에 매력을 느끼게 되는 모습을 이젠 당신이 경험할 차례이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주제

그러나 단순한 사랑이야기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며, 화려한 대도시 이면의 방황하는 젊은이들이나 빈부 격차의 문제를 아주 심각하지는 않게 그리고 있다.

뉴욕의 고급 보석상 ‘티파니’는 홀리의 욕구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장소이며, 그녀가 매주 찾아가는 ‘싱싱 교도소’는 그녀의 현실을 보여주는 공간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길 잃은 고양이는 홀리의 자화상이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감상 포인트:

‘티파니에서 아침을’은 희대의 여배우 오드리 헵번의 매력이 극대화된 영화라 할 수 있다. 극중에서 그녀는 콜걸로 등장하지만 세련된 패션 감각과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반전 매력을 보여 준다.

영화 후반에 길 잃은 고양이를 안고 빗속에서 울던 그녀의 모습을 보며 수많은 남자들은 고양이에 자신들을 대입했다.

이 곡을 만든 헨리 맨시니도 수많은 버전 중 오드리 헵번이 부른 이 버전이 최고라고 말했다. 하지만 사실 원작자인 트루먼 카포트는 홀리 역으로 마릴린 먼로를 염두에 뒀었다고 한다.

실제로 그녀는 영화에 캐스팅되었지만 극중 배역이 콜걸이라는 것 때문에 이미지에 안 좋을 거란 이유로 하차했다.

그러나 영화는 성공했고, 마릴린 먼로의 대타로 출연한 오드리 헵번은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 결말

신비롭고 아름다운 매력을 지닌 홀리 고라이틀리는 뭇 남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어느 날, 홀리가 사는 아파트 위층에 이름 없는 작가 폴이 이사 온다.

돈은 많지만 비인간적인 남자들과 어울리던 홀리는 자신을 위해 진심으로 배려하는 폴을 좋아하지만 가난했던 어린 시절의 악몽을 지우기 위해 부호와 결혼하려고 애쓴다. 하지만 그 와중에 벌어진 홀리의 사적인 문제를 조율하는 것은 언제나 폴의 몫이었다. 마침내 홀리는 부유한 호세와 사귀게 되고, 그의 나라인 브라질로 떠날 준비를 한다.

<자료= EBS 고전영화극장 팀 제공>

볼 때마다 설레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영화는 낭만이 있고 로맨틱 하지만 사실 홀리도 폴도 개인으로 놓고 보면 굉장히 불행한 인물이에요. 폴은 작가지만 가난하고 그렇기 때문에 마담에게 남자 친구 역할을 해주는 명목으로 후원금을 받고 있죠. 홀리도 특별한 직업이 없으며 부호와의 결혼을 통한 신분상승을 위해 시골에서 뉴욕으로 도망쳐온 유부녀고요. 이런 둘의 이야기를 이토록 아름답게 그려낸 게 영화가 할 수 있는 특권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 영화가 좋은 거고요.

헵번의 영화 중에서 로마의 휴일과 함께 가장 유명한 영화죠. 지난번 로마의 휴일에 이어서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영화는 1958년 출판된 트루먼 카포티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로맨틱 코미디 영화답게 소설보다 훨씬 낭만적이고 예쁘게 그려내고 있어요. 영화가 좋으셨던 분들은 원작 소설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화와는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소설은 4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영화는 6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만들어졌어요. 사브리나에 이어서 헵번의 절친이었던 지방시가 블랙 드레스를 협찬하였고요. (전 전시회에서 실물을 봤답니다) 영화를 통해서 헵번의 센스 있고 우아한 패션도 함께 볼 수 있어요. 심지어 홀리가 외출할 때 착용하기엔 부적절한 의상이라고 생각하는 캐시미어 스웨터나 맨투맨을 입었을 때에도 헵번은 근사해요.

2 thg 4, 2020 —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1961 감독 : 블레이크 에드워즈 출연 : 오드리 헵번, 조지 페퍼드 ※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헵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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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itle Website: 볼 때마다 설레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 Description Website: 2 thg 4, 2020 —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1961 감독 : 블레이크 에드워즈 출연 : 오드리 헵번, 조지 페퍼드 ※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헵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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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개의 전화기만 있는 방에서 탈출하는 방법 📞 (ft. 재난/스릴러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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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 때마다 설레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1961

감독 : 블레이크 에드워즈

출연 : 오드리 헵번, 조지 페퍼드

※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헵번의 영화 중에서 로마의 휴일과 함께 가장 유명한 영화죠. 지난번 로마의 휴일에 이어서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영화는 1958년 출판된 트루먼 카포티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로맨틱 코미디 영화답게 소설보다 훨씬 낭만적이고 예쁘게 그려내고 있어요. 영화가 좋으셨던 분들은 원작 소설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화와는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영화를 보셨다면 많은 분들이 가장 먼저 떠올릴 장면이에요. 저 역시도 그렇거든요. 어스름한 이른 새벽 블랙 드레스에 화려한 진주 목걸이를 한 홀리가 티파니 뉴욕 본점에 내려 크루아상과 커피를 먹는 오프닝 장면이죠. 이 부분은 봐도 봐도 마음이 몽글몽글해지고 아련해져요.

간단한 줄거리를 알려드릴게요.

주인공 홀리 골라이틀리(오드리 헵번)예요. 뉴욕 어퍼 이스트 사이드의 한 아파트에서 혼자 살고 있습니다. 부자인 남성들과의 만남을 통해 신분 상승을 하려는 아가씨예요.

가난한 작가인 폴 바잭(조지 페퍼드)이에요. 할리의 아파트로 이사를 오게 됐습니다.

부득이하게 전화를 빌려 써야 해서 홀리의 집으로 들어가게 된 폴은 독특하고 즉흥적이며 자유분방한 홀리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 것 같아요.

홀리는 한밤중에 아무렇지도 않게 폴의 침대에 올라와 잠이 들기도 하고

창가에 걸터앉아서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기도 하거든요.(영화의 메인 OST인 Moon river입니다. 너무 유명한 곡이라 익숙하실 거예요) 반하지 않을 수 없죠?

하지만 홀리는 상류사회를 너무나도 동경하고 있어요. 그녀가 티파니를 사랑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홀리는 폴에게 끌리고 있고 폴을 사랑하고 있지만 폴과 결혼하고 싶어 하진 않아요. 그녀는 부자와 결혼해야만 하거든요.

그러던 어느 날 홀리는 마약 조직과 관련되었다는 혐의로 경찰서에 연행되고 그것이 원인이 되어 홀리와 결혼하기로 약속했던 브라질의 부호가 홀리를 떠나버립니다.

홀리는 충격과 좌절로 브라질에 가겠다며 고집을 피우고, 폴은 그런 홀리를 위로하며 오랫동안 지니고 다니던 반지와 함께 사랑을 고백합니다.

둘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해피엔딩으로 끝이 나요.

소설은 4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영화는 6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만들어졌어요. 사브리나에 이어서 헵번의 절친이었던 지방시가 블랙 드레스를 협찬하였고요. (전 전시회에서 실물을 봤답니다) 영화를 통해서 헵번의 센스 있고 우아한 패션도 함께 볼 수 있어요. 심지어 홀리가 외출할 때 착용하기엔 부적절한 의상이라고 생각하는 캐시미어 스웨터나 맨투맨을 입었을 때에도 헵번은 근사해요.

소설 속 홀리 골라이틀리는 매춘부입니다. 부자들과 어울리면서 클럽에 가거나, 레스토랑에 가죠. 그들은 대가로 홀리에게 돈을 주거나 값비싼 선물을 줘요. 홀리 역시 그들 중 하나와 결혼하려 하고요. 원작자인 커포티는 골라이틀리가 매춘부가 아니라 아메리칸 게이샤라고 했지만요.

영화 속 홀리는 상류사회를 동경하고 파티와 클럽에 가는 걸 즐기지만 그 대가로 돈을 받거나 선물을 받진 않아요. 소설보다 훨씬 사랑스러우며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게끔 그려졌다고 생각해요.

영화는 낭만이 있고 로맨틱 하지만 사실 홀리도 폴도 개인으로 놓고 보면 굉장히 불행한 인물이에요. 폴은 작가지만 가난하고 그렇기 때문에 마담에게 남자 친구 역할을 해주는 명목으로 후원금을 받고 있죠. 홀리도 특별한 직업이 없으며 부호와의 결혼을 통한 신분상승을 위해 시골에서 뉴욕으로 도망쳐온 유부녀고요. 이런 둘의 이야기를 이토록 아름답게 그려낸 게 영화가 할 수 있는 특권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 영화가 좋은 거고요.

원작 소설에 홀리와 폴의 로맨스는 없어요. 훨씬 더 현실적이며 비극적이죠. 그렇지만 소설과 달리 영화는 해피엔딩 이어도 되잖아요. 전 홀리가 행복했으면 좋겠거든요.

마지막으로 자신은 이름도 없고, 어느 누구의 소유도 아니며, 어느 누구도 우릴 소유할 수 없다고 말하는 홀리에 대한 폴의 답변을 알려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you know what’s wrong with you

miss whoever you are?

you’re a chicken. you’ve got no guts.

you’re afraid to stick out your chin

and say “okay, life’s a fact.”

people do fall in love.

people do belong each other.

because that’s the only chance anybody’s got for real happiness.

당신이 뭐가 문제인지 알아요?

이름도 없는 아가씨?

당신은 비겁해요. 용기도 없고요.

당당하게 고개를 들고

“좋아, 인생은 현실이야”라고 인정하기가 무서운 거잖아요.

사람들은 서로 사랑하는 거예요.

서로를 소유하기도 하는 거예요.

진정한 행복을 얻기 위한 유일한 기회니까요.

원작소설 “티파니에서 아침을” 리뷰가 보고 싶은 분들은

2020/04/09 – [Book] – 소설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in Tiffany’s)” 리뷰

헵번과 팩 주연의 로마의 휴일을 아직 안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띄워놓을게요.

2020/03/29 – [Film] – 볼 때마다 기분 좋은 영화 “로마의 휴일” 리뷰

헵번과 험프리 주연의 사브리나 리뷰가 보고 싶은 분들은

2020/04/20 – [Film] – 순수한 사랑을 담아낸 영화 “사브리나(Sabrina)”

티파니에서 아침을 | 다음영화

배경은 1940년대초 뉴욕. 검은 선글라스에 화려한 장신구로 치장한 한 여성이 택시에서 내려 보석상 티파니 앞을 활보한다. 그녀는 바로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홀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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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escription Website: 배경은 1940년대초 뉴욕. 검은 선글라스에 화려한 장신구로 치장한 한 여성이 택시에서 내려 보석상 티파니 앞을 활보한다. 그녀는 바로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홀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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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직장인 주목※ 티파니 영 X 웹.찢.녀 야옹이 작가가 알려주는 생존 운동법 따라하고 침대행 어때? 《티파니와 아침을》 EP.1 by 모비딕 Mobid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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