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C1.CASTU.ORG Technology Solutions Joint Stock Company는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주요 활동 분야는 전자 통신 및 정보 기술입니다.

형성 및 개발 과정에서 정확하고 전문적이며 일관된 운영 모토를 결정함으로써 “통합, 상호 지원은 집단적 힘, 작업에 대한 헌신 및 회사에 대한 헌신을 만듭니다. 고객”, 분야에서의 경험의 강점과 함께 통신 및 정보 기술, 우리는 점차적으로 회사의 브랜드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최대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고객의 신뢰를 얻습니다.

파트너와 최고의 솔루션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는 사명으로 C1.castu.org는 현재 통신 및 IT의 강력한 발전 추세에서 점점 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현재 C1.castu.org Company는 다음을 포함하여 베트남의 총판으로 세계 보안 회사로부터 인증을 받았습니다. – CCTV 시스템: Vicon Security(미국), CP PLUS(독일) – CCTV 시스템: Vicon Security(미국), CP PLUS(독일) 음향 시스템: Ambient System(폴란드), AEX System(호주) – 출입 통제 시스템: CDVI사(프랑스), Stanley Security(영국) – 내부 통신 시스템 – Intercom: Electra사(루마니아), CP PLUS( 독일). 이들은 비디오 보안 감시 시스템 및 보안 감시를 위한 전문 솔루션 분야의 세계 최고의 회사입니다. 회사의 지원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술적 요구 사항과 최적의 투자 비용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