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293 후궁 견 환전 업데이트 47 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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옹정황제의 여인 – 나무위키

27 thg 12, 2022 — 중국에서는 ‘견환전’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었지만 국내에는 ‘옹정황제의 여인’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었다. 청조 옹정제 시기를 배경으로, 후궁이 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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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환 – 나무위키

24 thg 12, 2022 — 드라마에서 후궁들이 견환을 모독하거나 벌 준 것은 순전히 그들의 성격이 나빠서인 것으로 묘사되나, 원작에선 견환이 자존심 때문에 화를 돋군 탓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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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비의 죽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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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궁견환전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야기의 후반에 들어가서, 현관파는 빛나는 승리를 얻고, 일안심이라고 생각했을 때, 또 하나의 파벌 「황후파」는 출동했다. 황후는 “당신의 총애는 설정제의 죽은 순전 황후를 닮았기 때문에 받은 것”이라고 현관에 선보였고, 고고의 현관은 자신이 단지 타인의 환옥임을 아무래도 받지 못했다. 황후파는 甄嬛派가 다음 화비파가 될 것을 두려워 甄嬛派의 해체 작업을 시작했다. 가난한 출신으로 열등감을 갖고 있는 안릉용은 고귀한 출신의 찜쑤장과 자신가의 현관을 계속 부러워 황후는 이 마음의 흔들림의 틈을 노렸다. 안릉용은 얼마 지나지 않아 황후의 배신 초대에 의해 진심으로 자신의 자매에게 원한을 일으켰다. 자신의 노력의 성과가 모두 황후에 취해진 쇼우츠는, 몸도 마음도 피곤해, 차라리 자금성 옆의 절 「간로사」에 수행하기로 했다. 설마 거기서 雍正帝의 남동생 과군왕과 상애해, 두 아이를 순조롭게 낳기 위해, 또 황후파에의 복수를 향해, 다시 현란 호화로운 후궁으로 돌아왔다. 그때 안릉용은 이미 황후파의 일원이 되었고, 그녀는 그렇게 사이가 좋았던 쑥눈썹을 용서없이 죽였다. 甄嬛도 우정을 위해 눈물을 흘리며 안릉용을 철저히 학대한 뒤 죽였다. 살아남은 황후는 마지막 난관이었지만, 당황은 황후가 순원황후를 죽였다는 증거를 찾아내고, 황정제가 순원황후를 깊게 사랑하는 것을 이용해, 그 증거를 황정제에게 보여줬다. 雍正帝는 곧 화를 내고, 황후를 실각시키고, 한층 더 그녀를 황후의 침전 「경인궁」안에 죽을 때까지 유폐시키고 있었다. 황후도 雍正帝와 절장의 싸움에 섞여, “나는 순전 황후도 폐하도 죽일 힘이 있지만, 폐하를 남편으로 사랑했기 때문에 할 수 없었다”고 한마디를 남기고, 다시 雍正帝를 만나 아니었다.

이야기 전반에서는 후궁 최대의 파벌 ‘화비파’에서 격렬하게 질투받았고, 3자매동맹은 정식적으로 ‘진휘파’로 결성해 권력을 위해 투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화비파로부터의 매도·협박·처형 및 분죄에 던져지는 것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현관은 스스로의 입에서 주동적으로 화비에 반론한다. 더욱 겁쟁이 안릉용에 적을 위한 순간적인 대처법을 가르쳐 안릉용이 甄嬛에서 용기와 정의심을 받은 뒤 유력한 맹우가 되었다. 한편, 우아하고 신분도 높은 침미장은 원래 싸우지 않지만, 황정제의 제일 총비인 화비는 침 눈썹을 최대의 적과 간청해, 4회 연속의 학대를 걸었다. 심미소는 “학대에 대한 선심이나 관용은 쓰레기처럼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통감하고, 현관의 인심장악술을 배우고 냉혹함을 닦고, 마음의 온화함은 설정제보다 도 격상 상태가 되었다. 甄嬛派의 세 사람은 집단 행동으로 화비파에 공격하고 함정을 걸려 화비를 다섯 번의 패전에 빠뜨리는 것이 성공했다. 언제나 타인을 모욕하고 있던 화비는 소질이 전면적으로 강해진 선인군 앞에 아무런 어쩔 수 없이 화비파의 인원수도 급속히 줄어들었다. 甄嬛에서 ‘귀녀의 불임과 유산, 실은 귀녀가 사랑하는 雍正帝의 작업’을 듣고 화비는 남편에게 절망하고 웃으며 자살했다. 화비의 죽음과 함께 화비파 자체가 그림자 없이 근절되었다.

그와 동시에 후궁에서도 권력을 둘러싸고 여자들의 욕설이 떠오르고 있었다. 한민족인 甄嬛는 가족의 부흥을 위해 만주인 雍正帝의 후궁에 들어갔다. 거기에는 이미 격렬한 싸움이 시작되어 ‘제정제의 황후’와 ‘대장군의 여동생의 화비’의 파벌로 이분했다. 진창은 진궁의 첫날에는 ‘침 눈썹’과 ‘안릉용’을 만나고, 이 세 사람은 파벌 싸움 아래 자신들을 지키고 싶기 때문에, 甄嬛을 중심으로 하는 ‘삼자매 동맹’을 짜 이다. 본래 甄嬛는 그대로 속임수를 떠나 자매와 함께 평온한 생활할 생각이지만, 雍正帝의 寵愛를 받은 것보다, 아무래도 타인으로부터 억지로 음모로 소용돌이 치고 있었다. 그러나 쇼우는 기존의 여성의 주인공과는 크게 다르고, 단지 선의를 계속하고, 악인의 자극을 몇번이나 용서하는 여자와는 정반대로, 그녀는 한 번만의 학대를 받았다고 해도, 즉시 상대를 찾아내고 다시 한다. 그리고 결코 죄없는 사람에게 칼날을 찔리지 않고, 반대로 자신보다 약한 사람과 단결시켜 함께 학대를 때린다.

《후궁견환전》(后宫 甄嬛传, 영어: Empresses in the Palace)은 중화인민공화국의 TV 드라마이다. … 옹정황제의 여인 (견환전) 後宮 甄嬛傳. 장르, 사극. 방송 국가, 중화인민공화국의 기 중화인민공화국. 방송 채널, BTV. 방송 기간, 2011년 11월 17일 ~ 201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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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궁견환전3-2(옹정황제의 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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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옹정황제의 여인 (견환전)

後宮 甄嬛傳 장르 사극 방송 국가 중화인민공화국 방송 채널 BTV 방송 기간 2011년 11월 17일 ~ 2012년 방송 횟수 76 추가 채널 채널칭 연출 정샤오룽 작가 류리엔즈, 왕소평 출연자 쑨리, 천젠빈, 채소분 등

《후궁견환전》(后宫 甄嬛传, 영어: Empresses in the Palace)은 중화인민공화국의 TV 드라마이다. 대한민국에서는 《옹정황제의 여인》이라는 제목으로도 알려져 있다.

개요 [ 편집 ]

2011년 중화인민공화국 BTV에서 총 76부작으로 방영된 드라마[1]로, 원작은 류 리엔즈의 동명의 언정(로맨스)소설이다. 원작 소설은 2007년 중화인민공화국의 온라인 소설 부문 1위를 기록하고 출간 후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이 드라마 역시 13.99%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2][3] 촬영은 베이징 시와 저장성 중부의 세트장에서 진행되었다[4].

청나라 옹정제 시기를 배경으로, 16세의 한족 소녀 견환이 궁중에 궁인으로 들어가 황후를 꺾고 황태후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벌어지는 일들과 후궁간의 암투 등을 묘사하였다.

주인공 견환은 건륭제의 생모 효성헌황후를 모델로 삼았다. 그러나 작중에서 한족으로 묘사된 견환과는 달리 효성헌황후는 만주족이었으며, 또 건륭제를 양아들로 묘사한 것과는 달리 실제로 건륭제는 효성헌황후의 친아들이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면에서 실제 역사와 다른 점이 있다.[5] 단 궁중생활 등의 장면에 있어서는 고증을 철저히 하여 사실성을 높였다.[6]

본래 후궁견환전의 원작은 가상 주나라를 배경으로 한 궁중물이다. 드라마로 만드는 과정에서 청나라 옹정제시대를 배경으로 각색해 역사와 다른 면이 존재한다.

주연 쑨리는 본 작품으로 2013년 《제41회 국제 에미상》의 최우수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7]

이야기의 개요 [ 편집 ]

1722년의 구자탈수(9명의 황자가 왕좌를 둘러싸고의 죽임)의 끝에, 아즈마 마사이제는 형제를 추방해, 강희제의 유일한 후계자가 되어, 청왕조 5대째의 황제가 되었다 .

그와 동시에 후궁에서도 권력을 둘러싸고 여자들의 욕설이 떠오르고 있었다. 한민족인 甄嬛는 가족의 부흥을 위해 만주인 雍正帝의 후궁에 들어갔다. 거기에는 이미 격렬한 싸움이 시작되어 ‘제정제의 황후’와 ‘대장군의 여동생의 화비’의 파벌로 이분했다. 진창은 진궁의 첫날에는 ‘침 눈썹’과 ‘안릉용’을 만나고, 이 세 사람은 파벌 싸움 아래 자신들을 지키고 싶기 때문에, 甄嬛을 중심으로 하는 ‘삼자매 동맹’을 짜 이다. 본래 甄嬛는 그대로 속임수를 떠나 자매와 함께 평온한 생활할 생각이지만, 雍正帝의 寵愛를 받은 것보다, 아무래도 타인으로부터 억지로 음모로 소용돌이 치고 있었다. 그러나 쇼우는 기존의 여성의 주인공과는 크게 다르고, 단지 선의를 계속하고, 악인의 자극을 몇번이나 용서하는 여자와는 정반대로, 그녀는 한 번만의 학대를 받았다고 해도, 즉시 상대를 찾아내고 다시 한다. 그리고 결코 죄없는 사람에게 칼날을 찔리지 않고, 반대로 자신보다 약한 사람과 단결시켜 함께 학대를 때린다.

이야기 전반에서는 후궁 최대의 파벌 ‘화비파’에서 격렬하게 질투받았고, 3자매동맹은 정식적으로 ‘진휘파’로 결성해 권력을 위해 투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화비파로부터의 매도·협박·처형 및 분죄에 던져지는 것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현관은 스스로의 입에서 주동적으로 화비에 반론한다. 더욱 겁쟁이 안릉용에 적을 위한 순간적인 대처법을 가르쳐 안릉용이 甄嬛에서 용기와 정의심을 받은 뒤 유력한 맹우가 되었다. 한편, 우아하고 신분도 높은 침미장은 원래 싸우지 않지만, 황정제의 제일 총비인 화비는 침 눈썹을 최대의 적과 간청해, 4회 연속의 학대를 걸었다. 심미소는 “학대에 대한 선심이나 관용은 쓰레기처럼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통감하고, 현관의 인심장악술을 배우고 냉혹함을 닦고, 마음의 온화함은 설정제보다 도 격상 상태가 되었다. 甄嬛派의 세 사람은 집단 행동으로 화비파에 공격하고 함정을 걸려 화비를 다섯 번의 패전에 빠뜨리는 것이 성공했다. 언제나 타인을 모욕하고 있던 화비는 소질이 전면적으로 강해진 선인군 앞에 아무런 어쩔 수 없이 화비파의 인원수도 급속히 줄어들었다. 甄嬛에서 ‘귀녀의 불임과 유산, 실은 귀녀가 사랑하는 雍正帝의 작업’을 듣고 화비는 남편에게 절망하고 웃으며 자살했다. 화비의 죽음과 함께 화비파 자체가 그림자 없이 근절되었다.

이야기의 후반에 들어가서, 현관파는 빛나는 승리를 얻고, 일안심이라고 생각했을 때, 또 하나의 파벌 「황후파」는 출동했다. 황후는 “당신의 총애는 설정제의 죽은 순전 황후를 닮았기 때문에 받은 것”이라고 현관에 선보였고, 고고의 현관은 자신이 단지 타인의 환옥임을 아무래도 받지 못했다. 황후파는 甄嬛派가 다음 화비파가 될 것을 두려워 甄嬛派의 해체 작업을 시작했다. 가난한 출신으로 열등감을 갖고 있는 안릉용은 고귀한 출신의 찜쑤장과 자신가의 현관을 계속 부러워 황후는 이 마음의 흔들림의 틈을 노렸다. 안릉용은 얼마 지나지 않아 황후의 배신 초대에 의해 진심으로 자신의 자매에게 원한을 일으켰다. 자신의 노력의 성과가 모두 황후에 취해진 쇼우츠는, 몸도 마음도 피곤해, 차라리 자금성 옆의 절 「간로사」에 수행하기로 했다. 설마 거기서 雍正帝의 남동생 과군왕과 상애해, 두 아이를 순조롭게 낳기 위해, 또 황후파에의 복수를 향해, 다시 현란 호화로운 후궁으로 돌아왔다. 그때 안릉용은 이미 황후파의 일원이 되었고, 그녀는 그렇게 사이가 좋았던 쑥눈썹을 용서없이 죽였다. 甄嬛도 우정을 위해 눈물을 흘리며 안릉용을 철저히 학대한 뒤 죽였다. 살아남은 황후는 마지막 난관이었지만, 당황은 황후가 순원황후를 죽였다는 증거를 찾아내고, 황정제가 순원황후를 깊게 사랑하는 것을 이용해, 그 증거를 황정제에게 보여줬다. 雍正帝는 곧 화를 내고, 황후를 실각시키고, 한층 더 그녀를 황후의 침전 「경인궁」안에 죽을 때까지 유폐시키고 있었다. 황후도 雍正帝와 절장의 싸움에 섞여, “나는 순전 황후도 폐하도 죽일 힘이 있지만, 폐하를 남편으로 사랑했기 때문에 할 수 없었다”고 한마디를 남기고, 다시 雍正帝를 만나 아니었다.

수많은 음모를 넘어, 장관은 자금성의 최대의 파벌의 맹주로 승격해, 이 권력 확대가 마침내 의심을 초래했다. 雍正帝는 甄嬛에게 그녀와 관계를 갖고 있던 과군왕을 죽이겠다고 명령했고, 이것을 몸의 증거로 甄嬛의 진심을 물었다. 과군왕은 자신의 형이 무려 자신까지도 죽이고 싶다는 실태에 앙천하고 스스로 독주를 삼켜 죽어 버렸다. 甄嬛는 雍正帝가 사람의 생명을 경멸하고, 그 자신의 가족·형제·비·대신을 도구처럼 취급하는 것으로부터 격노되어, 순식간에 「인간의 싸움은 전부, 불합리한 지배자로부터 낸다」라고 깨달았다. 雍正帝의 병 가운데, 쇼嬛는 “매회 폐하와 접촉하고 있을 때, 뱉을 정도의 기분 나쁜 밖에 느끼지 않는다”고 말해, 정지를 찌르는 형태의 한마디로 雍正帝를 죽음으로 쫓았다.

그녀는 결국 자신의 인생에서 만나는 모든 여자·남·귀족·관료 그리고 황제조차도 넘어 청국의 정점 ‘성모황태후’가 되어 역사상의 효성헌황후라고 불리는 지위를 손에 얻는다. 했다.

출연 [ 편집 ]

주요 인물 [ 편집 ]

황실 [ 편집 ]

태후 역 : 유설화

오랍나랍 의수 역 : 채소분

단비 역 : 이의연 (단비-단귀비-단황귀비)

화비 (연세란) 역 : 장흔 (화비-화귀비-연비-화비-연답응-폐비-돈숙귀비(추증)-돈숙황귀비(추증))

제비 역 : 장아맹

경빈 역 : 양방함 (경빈-경비-경귀비)

여빈 역 : 이가선

정빈 역 : 곽훤

조귀인 (조금묵) 역 : 진사사 (조귀인-양빈)

기귀인 (과이가문원) 역 : 당예흔 (기귀인-기빈-기귀인-폐서인)

흔귀인 역 : 완메이시 (흔상재-흔귀인-흔빈)

부찰귀인 역 : 조진

섭란의 역 : 열의찰 (섭답응-녕귀인-녕빈)

영귀인 역 : 모효동

순상재 역 : 담송운 (순상재-순귀인(추증))

하동춘 역 : 유영 (하상재-죽음)

여앵아 역 : 최만리 (궁녀-여관녀자-여답응-여관녀자)

강상재 역 : 하아남

온의공주 역 : 기자함

롱월공주 역 : 유심옥

영서공주 역 : 정소미

오랍나랍 청앵 역 : 장연

부찰씨 역 : 원예

그 외 인물 [ 편집 ]

소배성 역 : 이천주

온실초 역 : 장효룡

완벽 / 뉴호록 옥은 역 : 남영영 (몸종-측복진)

근석 역 : 손천

유주 역 : 전청일

패아 역 : 적배배

소윤자 역 : 나강

맹정한 역 : 양기 (과군왕 측복진)

4황자 홍력 역 : 왕문걸

3황자 홍시 역 : 우립붕

견옥요 역 : 서로 (귀족여식-적복진)

전추 역 : 양개순

회춘 역 : 이앵아

교송지 역 : 유을동 (궁녀-지답응-궁녀)

주녕해 역 : 왕일명

보견 역 : 양예형

국청 역 : 이몽양

서태비 역 : 류암

견원도 역 : 심보평

융과다 역 : 장의

연갱요 역 : 손녕

돈친왕 역 : 전서평

돈친왕 적복진 역 : 전박군

항친왕 역 : 왕민

항친왕 측복진 역 : 담려민

신군왕 역 : 강복진

아진 역 : 유백정

제작 [ 편집 ]

각본 : 류리엔즈, 왕소평

음악 : 류환

연출 : 정효룡

해외 방영 [ 편집 ]

본 작품은 아래의 국가들에서도 방영되었다.

대한민국 : 《옹정황제의 여인》이라는 제목으로 2012년 4월 4일부터 채널칭을 통해 방영되었다. [3]

미국 : 원래 76부작인 작품을 1회 90분 13회 분량으로 재편집하였다. 2014년 10월에는 칸 영화제에서 공개되기도 하였다. [8]

일본 : 《 宮廷の諍い女 》라는 제목으로 2013년 6월 18일부터 9월 27일까지 BS 후지 채널을 통해 처음 방영되었으며, 이후 2014년 1월 7일부터 다시 방영되었다. [9]

》라는 제목으로 2013년 6월 18일부터 9월 27일까지 BS 후지 채널을 통해 처음 방영되었으며, 이후 2014년 1월 7일부터 다시 방영되었다. 중화민국 : 번체인 《後宮甄嬛傳》의 제목으로 CTS 채널을 통해 방영되었다.

출처 [ 편집 ]

나를 중드 사극에 빠지게 한 < 옹정황제의 여인들 : 후궁견환전 >

<옹정황제의 여인>의 촬영 초기, 감독 정샤오룽은 궁중 예법 전문가를 초빙해 배우들에게 궁중 예법을 훈련시키고 동급 비빈들 간이나 등급이 다른 비빈들 간의 예법을 분명하게 가르쳤으며 심지어 친왕을 처음 만났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까지도 따로 가르쳤다. 이런 노력이 극에 섬세함을 더했고 궁중 문화 전도사라는 별명을 갖게 만들었다. <옹정황제의 여인>은 저쟝성 중부의 헝뎬 드라마 세트장과 베이징의 두 곳에서 촬영을 했는데 홍콩, 대만 드라마의 좁고도 천편일률적인 드라마 세트장과 비교해 큰 스케일을 자랑하며 극의 사실성과 긴장감을 높였다.

계략으로 황제를 끌어들려 다시 궁에 들어감 -> 이번에는 쉽게 당하지 않겠다 악녀로 돌변

-> 황제가 17왕야와의 관계 의심 -> 황제가 시켜 17왕야 죽임 -> 더 독해짐

17 thg 11, 2012 —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후궁견환전을 보게 된 나는. 바로 인터넷을 통해 이리저리 찾다가 결국 못찾아서. 돈을 주고 결제해서 3일 동안 총76부작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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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MT극장] 궁중 암투의 새 역사를 쓰다! 명불허전 최고의 히트작🔥 ‘연희공략:건륭황제의 여인’ | #延禧攻略 #중드 #중드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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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중드 사극에 빠지게 한 < 옹정황제의 여인들 : 후궁견환전 >

나를 중드 사극에 빠지게 한 < 옹정황제의 여인들 : 후궁견환전 >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후궁견환전을 보게 된 나는

바로 인터넷을 통해 이리저리 찾다가 결국 못찾아서

돈을 주고 결제해서 3일 동안 총76부작을 다 보게 한 대작이다…

(심지어 재탕)

허준하고 대장금 만큼 아니 그 이상이라고 해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

대충 줄거리는

견환(여주)이 후궁 간택에 뽑힘 -> 처음에는 순진해서 이리저리 당함 ->

이리저리 당하다가 아이까지 잃음 -> 황제에게 실망하고 궁을 나감 ->

힘들게 절에서 생활하다가 황제의 아우인 17왕야의 끊임없는 구애로 둘이 사랑 ->

왕야가 전쟁(?)에 전사했다는 소식을 듣고 궁에 다시 돌아가겠다고 결심 ->

계략으로 황제를 끌어들려 다시 궁에 들어감 -> 이번에는 쉽게 당하지 않겠다 악녀로 돌변

-> 황제가 17왕야와의 관계 의심 -> 황제가 시켜 17왕야 죽임 -> 더 독해짐

-> 결국에는 견환 승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간단하지 않지만 주저리주저리 하기 싫어서 …

동영상은 76화 중 맨 마지막 부분인데 완전 펑펑 울었음 ㅠ.ㅠ

<옹정황제의 여인>의 촬영 초기, 감독 정샤오룽은 궁중 예법 전문가를 초빙해 배우들에게 궁중 예법을 훈련시키고 동급 비빈들 간이나 등급이 다른 비빈들 간의 예법을 분명하게 가르쳤으며 심지어 친왕을 처음 만났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까지도 따로 가르쳤다. 이런 노력이 극에 섬세함을 더했고 궁중 문화 전도사라는 별명을 갖게 만들었다. <옹정황제의 여인>은 저쟝성 중부의 헝뎬 드라마 세트장과 베이징의 두 곳에서 촬영을 했는데 홍콩, 대만 드라마의 좁고도 천편일률적인 드라마 세트장과 비교해 큰 스케일을 자랑하며 극의 사실성과 긴장감을 높였다.

고 함 … ㅋ.ㅋ

스토리도 탄탄해서 몰입도 짱~

의상과 머리 장식 보는 눈의 즐거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황제가 너무 늙었어 ㅠ

처음에는 황제가 느끼한 대사 할때

어색했지만 보면 볼수록 괜찮아 진다는 ㅋ.ㅋ

후궁견환전 보고 나서 다른 중드들도 열심히 찾아서

당연히 후궁 암투들 중심으로 ㅋㅋ

보보경심, 금지욕얼, 여황제무측전, 양귀비비사, 궁쇄심옥 을 다 봤지만

후궁견환전이 가장 좋았음…

원작인 소설을 사서 읽고 싶었지만 중국어를 못하는 관계로 포기 ㅠ.ㅠ

번역본………………………………

소설이 더 잔인하게 표현했다는데…

드라마에 빠진 내용들도 있을꺼 아니야 ㅠㅠ 읽고 싶다규 ㅠㅠ

이랬던 견환이…

이리 변함… 핡 굿굿…

역시 황후 악역이었어.. 하지만 황후 또한 황제의 사랑을 받고 싶어 했던 여인 ㅠ

나의 눈을 가장 즐겁게 해준 진정한 악녀 화비..

황제를 사랑해서 그런거지만 도가 지나쳤음 ㅠ

나중에 알고보니 황제가 화비의 오빠를 의식해

화비에게 사항이 섞인 환의향을 주어 회임을 못하게 함..

헐… 불쌍…ㅠㅠㅠ

그것도 모르고 황제가 자신을 가장 아낀다고 믿은 비운의 여인..

리비.. 너무 싫음..

처음부터 딱 악녀 될 필…

조귀인 이었나..

처음에는 화비한테 찰싹.. 나중에는 견환한테 찰싹…

결국에는 황제가 약에 독약 타서 죽임..

공주까지 낳은 공이 있는데…;

곱도다.. 견환과 같이 들어오고 견환이 가장 의지한 심귀인…

결국엔 죽음…

흔귀인 맞나?? 별로 비중은 없지만 견환 편이어서 좋았음 ㅋ.ㅋ

견환에게 깝치다가 냉궁에 갇혀서 죽음..

견환의 이복 동생 시집감…

화비에게 죽임 당한… 누구드라..

기억이.. 안나….

눈 즐겁 즐겁…

황제 너무 늙었엄.. 그래도 좋아요…

동영상 보면서 ” 황~~상~~ ” 콧소리 따라하곸ㅋㅋㅋㅋㅋ

“황상찐완?” 인사따라해 보고 …

-_- 룸메가 덕후 같다고 해서 그만 두었지만..

소설로 읽고 싶다규 ㅠㅠㅠ 아……….

중국 TV 역사드라마의 “후궁견환전”분석에 관한 연구 – 페이퍼서치

China, as one of the four great ancient civilizations, has 5000 years of history and culture. Nowadays, as the mass media develop, through TV, broadcast, internet and so on, the influence of Chinese culture has not only shown in China, the Chinese culture can be also accessed to overseas. Chinese historical dramas show various cosmetic culture with specific era and culture as background. Focusing on the heroine Zhen Huan in the typical historical drama‘The legend of Zhen Huan’with Qing dynasty as surrounding, report materials from TV and internet were used and makeup and hairstyle were analyzed. In terms of the comparison results of previous study and literature research related to Qing dynasty culture, there was no change in makeup according to status in literature and the hair styles were similar. It can be known that the makeup in Qing dynasty is more natural than that of Ming dynasty and that the hairstyle varies according to status and position.

초록(외국어)

viết bởi 손교정 · 2013 — 중국 TV 역사드라마의 “후궁견환전”분석에 관한 연구 –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analysis of Chinese historical TV drama ‘The Legend o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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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궁 견환전 甄嬛传 견환 vs 황후 vs 화비 3인 만렙 궁중 암투 (fan ma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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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TV 역사드라마의 “후궁견환전”분석에 관한 연구

초록(외국어)

China, as one of the four great ancient civilizations, has 5000 years of history and culture. Nowadays, as the mass media develop, through TV, broadcast, internet and so on, the influence of Chinese culture has not only shown in China, the Chinese culture can be also accessed to overseas. Chinese historical dramas show various cosmetic culture with specific era and culture as background. Focusing on the heroine Zhen Huan in the typical historical drama‘The legend of Zhen Huan’with Qing dynasty as surrounding, report materials from TV and internet were used and makeup and hairstyle were analyzed. In terms of the comparison results of previous study and literature research related to Qing dynasty culture, there was no change in makeup according to status in literature and the hair styles were similar. It can be known that the makeup in Qing dynasty is more natural than that of Ming dynasty and that the hairstyle varies according to status and position.

[후궁견환전后宫·甄嬛传] 견환 역 손려 – Pinter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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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n Red Folding Fan Fascinator Carnevale Dance Wear Bamboo Green Chinese Lantern Flower Headdress Purple Poppy Headpiece Handmade Geisha Theater Costum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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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환전] 하수를 상대하는 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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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resses in the palace, Traditional fashion, Asian outfi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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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궁견환전后宫·甄嬛传] 견환 역 손려 – Pinter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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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ese Traditional Dress · [후궁견환전后宫·甄嬛传] 견환 역 손려 · More like th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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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옹정황제의 여인]에 나오는 연세란은 어떤 인물이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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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resses in the palace, Wedding art, Chinese cul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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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궁견환전은 hashtag on Instagram • Photos and Vide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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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륭제 세 황후의 죽음의 미스터리..150년 후에도 썩지 않은 뼈가 말해주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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甄嬛传(후궁 견환전/옹정황제의 여인)을 통해 본 중국 청나라 …

后宫·甄嬛传(후궁 견환전/옹정황제의 여인)을 통해 본 중국 청나라 황실의 点心(디저트) · 드라마에서 유난히 많이 찾은 산마밤떡은 독특한 향과 맛이 일품인 간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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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할 인물이 없는 중국 희대의 악녀 서태후 이야기 (막장중에 막장 황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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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드라마 ‘후궁견환전’을 통해 본 청나라 옹정황제 재평가

그가 황제에 오른 것도 사람들의 예상을 뒤엎었다. 강희제는 모두 35명의 아들을 두었다. 이중 4번째 아들(옹정제), 8번째 아들, 14번째 아들이 유력했을 뿐 강희제는 누가 황위를 이어받을지 마지막까지 알리지 않았다. 결국 유서에 4번째 아들에게 물려준다고 했지만 다른 아들들은 쉽게 받아들이지 못했다. 군사적인 지략지모는 14번째 아들, 인간관계는 8번째 아들이 뛰어났고 옹정제는 황제를 맡을 재목은 아니라고 보았기 때문이다. 옹정제에 대한 소설을 쓴 얼웨허는 그가 황제에 오른 비결로 아버지 강희제 건강을 다른 형제들보다 각별하게 챙겼다는 점, 강희제 말년에 바닥난 국고를 채우기 위해 열심히 뛰었다는 점, 옹정의 아들인 홍력(훗날 건륭제)의 재능을 할아버지인 강희제가 높이 샀다는 점을 들고 있다. 옹정제가 세상을 떠나는 과정도 흥미롭다. 몸이 불편한 지 사흘 만에 세상을 떠나 그의 사인을 둘러싸고 말들이 많았다.

드라마가 방영된 이후 재미는 있다. 그러나 일부 역사적 사실과 다른 게 흠이라는 엇갈린 평가를 받았다.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는 한국 드라마 은 대장금이 아무리 역경을 당해도 정의를 굳게 지키다가 사악한 무리를 물리친다면서 반면 은 견환이 후궁 세계의 치열한 생존경쟁 탓에 결국은 사악하게 변해 다른 악인들을 응징한다고 지적했다. 이것은 결국 생존경쟁에서 이기려면 어쩔 수 없이 사악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잘못된 메시지를 시청자들에게 전해줄 수 있다고 경고했다. 반면 당 기관지 는 시청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많은 시청자들이 즐겨 보았다는 것만으로 성공했다고 평가했다. 중국의 젊은 시청자들이 을 즐겨 보았던 이유로 오늘날 직장 생활로 이해했다는 분석도 있다. 후궁 세계를 현대판 여직원의 직장생활로 보면서, 신입사원인 견환이 회사에서 갖가지 어려움을 딛고 마침내 여성 CEO가 되는 것으로 상상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견환은 한족이고, 효성헌황후는 만주족이다. 드라마에서는 건륭제가 견환의 양아들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효성헌황후의 친아들이다. 옹정제가 궁녀인 견환을 처음 만났을 때 황제가 아닌 양, 동생인 과친왕처럼 행동하지만 이것은 사실과 다르다. 자금성 건청문 안은 황제의 특별한 허가를 받지 않으면 남성은 아예 들어갈 수가 없다. 옹정제 황제 즉위의 일등공신인 연갱요 장군의 여동생인 후궁 화비가 화사한 노란색 옷을 즐겨 입지만 이것도 사실과 다르다. 고대 중국에서 노란색은 황제의 색깔이다. 황제와 황후, 황태후만이 이런 색깔의 옷을 입을 수 있다.

6 thg 4, 2016 — 2011년 중국에서 방송돼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TV 드라마 <후궁견환전>(한국에서는 <옹정황제 여인>)은 옹정제 당시 후궁들의 암투를 그린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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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을 \”본능\”만 남은 \”짐승\”으로 만든 인류 최악의 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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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인표의 왈왈왈] TV 드라마 ‘후궁견환전’을 통해 본 청나라 옹정황제 재평가

요즘 중국에서는 청나라 5대 황제인 옹정황제(1678~1735)가 대세다. 옹정황제를 소재로 하는 TV 드라마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옹정황제는 강희황제의 4번째 아들이며, 그의 4번째 아들이 건륭황제이다. 강희제와 건륭제는 각각 60년 동안 황제 자리에 있었던 반면, 옹정제는 불과 13년 동안 재위에 있었다.

중국 역사에서는 강희, 옹정, 건륭 3대 황제 통치기간 130년을 강건성세(康乾盛世)라고 부른다. 옹정제는 청나라 최전성기를 만든 아버지와 아들에 가려 제대로 대접을 받지 못했다. 그러면 왜 요즘 인기가 있을까. 그의 파란만장한 일생이 현대인의 취향에 맞기 때문이다. 일단 그는 전형적인 일 중독자였다. 44세에 황제가 된 이후 날마다 새벽 1시나 2시에 자고, 새벽 4시면 일어났다. 신하들이 올린 상소문에 남긴 답글만 1000만자가 넘는다. 그는 아버지가 남겨둔 7백만냥의 국고를 5천만냥으로 늘려놓고 세상을 떠났다.

그가 황제에 오른 것도 사람들의 예상을 뒤엎었다. 강희제는 모두 35명의 아들을 두었다. 이중 4번째 아들(옹정제), 8번째 아들, 14번째 아들이 유력했을 뿐 강희제는 누가 황위를 이어받을지 마지막까지 알리지 않았다. 결국 유서에 4번째 아들에게 물려준다고 했지만 다른 아들들은 쉽게 받아들이지 못했다. 군사적인 지략지모는 14번째 아들, 인간관계는 8번째 아들이 뛰어났고 옹정제는 황제를 맡을 재목은 아니라고 보았기 때문이다. 옹정제에 대한 소설을 쓴 얼웨허는 그가 황제에 오른 비결로 아버지 강희제 건강을 다른 형제들보다 각별하게 챙겼다는 점, 강희제 말년에 바닥난 국고를 채우기 위해 열심히 뛰었다는 점, 옹정의 아들인 홍력(훗날 건륭제)의 재능을 할아버지인 강희제가 높이 샀다는 점을 들고 있다. 옹정제가 세상을 떠나는 과정도 흥미롭다. 몸이 불편한 지 사흘 만에 세상을 떠나 그의 사인을 둘러싸고 말들이 많았다.

2011년 중국에서 방송돼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TV 드라마 (한국에서는 )은 옹정제 당시 후궁들의 암투를 그린 것이다. 17세 소녀 견환이 옹정제의 궁녀로 들어가 마침내 막강한 경쟁자 황후를 꺾고 황태후까지 올라가는 상황을 실감나게 묘사했다. 이 작품은 소설을 근거로 했지만 실제 역사적인 사실과는 다소 거리가 있다. 견환만 해도 건륭제 어머니이며 옹정제를 모신 효성헌황후를 모델로 삼기는 했다.

하지만 견환은 한족이고, 효성헌황후는 만주족이다. 드라마에서는 건륭제가 견환의 양아들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효성헌황후의 친아들이다. 옹정제가 궁녀인 견환을 처음 만났을 때 황제가 아닌 양, 동생인 과친왕처럼 행동하지만 이것은 사실과 다르다. 자금성 건청문 안은 황제의 특별한 허가를 받지 않으면 남성은 아예 들어갈 수가 없다. 옹정제 황제 즉위의 일등공신인 연갱요 장군의 여동생인 후궁 화비가 화사한 노란색 옷을 즐겨 입지만 이것도 사실과 다르다. 고대 중국에서 노란색은 황제의 색깔이다. 황제와 황후, 황태후만이 이런 색깔의 옷을 입을 수 있다.

드라마가 방영된 이후 재미는 있다. 그러나 일부 역사적 사실과 다른 게 흠이라는 엇갈린 평가를 받았다.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는 한국 드라마 은 대장금이 아무리 역경을 당해도 정의를 굳게 지키다가 사악한 무리를 물리친다면서 반면 은 견환이 후궁 세계의 치열한 생존경쟁 탓에 결국은 사악하게 변해 다른 악인들을 응징한다고 지적했다. 이것은 결국 생존경쟁에서 이기려면 어쩔 수 없이 사악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잘못된 메시지를 시청자들에게 전해줄 수 있다고 경고했다. 반면 당 기관지 는 시청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많은 시청자들이 즐겨 보았다는 것만으로 성공했다고 평가했다. 중국의 젊은 시청자들이 을 즐겨 보았던 이유로 오늘날 직장 생활로 이해했다는 분석도 있다. 후궁 세계를 현대판 여직원의 직장생활로 보면서, 신입사원인 견환이 회사에서 갖가지 어려움을 딛고 마침내 여성 CEO가 되는 것으로 상상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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